아이폰 악세사리 밀리엔젤이면 배터리 걱정끝!

2010. 3. 6. 22:30

아이폰의 국내에서의 보급율이 스마트폰중 상당히 높으면서 그에 따른 아이폰에 대한 대중의 관심은 상당히 커져있는 상태입니다. 즉 스마트폰에 대한 이야기를 몰라도 아이폰이라는 단어는 알정도로 대중에게 널리 퍼져있는 상태입니다. 아이폰을 안가지고 있어도 아이폰의 존재는 알고 있다는것이죠! 더불어 아이폰을 구매한 유저들은 현재 다양한 애플 앱스토어의 어플을 통해서 다양한 스마트폰만의 혜택을 경험하고 있죠! 그러하다보니 아이폰 구입자들이 주변의 지인들에게 아이폰을 추천하는 성향이 상당히 높아졌고 이러한것이 아이폰의 판매에도 큰 영향을 주었을것입니다.

밀리에서 제작한 밀리엔젤!

아이폰이 발매가 되고 단순히 단말기의 중요성도 높지만 아이폰과 함께 관심이 집중되는 요소가 있다면 바로 아이폰 악세사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러한 악세사리를 선택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존재합니다. 애플 아이폰을 좀더 주변의 충격으로 부터 보호하거나 시각적으로 멋지게 보이기 위해 케이스 악세사리를 구입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아이폰 사용자에게 가장 어필이 되는 아이폰 악세사리가 있다면 바로 아이폰 보조배터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이폰의 경우 달느 모바일 단말기와 다르게 배터리가 찰탈식이 아닌 내정형이죠! 사실 이러한 부분에 있어 아이폰 사용시 큰 문제는 없지만 급하게 사용을 해야하는데 실수로 충천을 안해 배터리가 없거나 혹은 장거리 이동시에 생길수 있는 만약의 사태에 아이폰 보조배터리는 아이폰 유저들 사이에서는 많이 필요로 하는 악세사리입니다.

보조배터리 자체의 디자인도 깔끔한 느낌이 듭니다.

이렇게 아이폰 보조배터리의 경우 상당히 많은 제품들이 국내에서도 시판중에 있습니다. 그러한 아이폰 보조배터리 제품중 밀리사에서 출시한 밀리엔젤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보통 아이폰 보조배터리에 있어 커버방식과 아이폰 하단에 장착하는 두가지의 형태로 나와있습니다. 아이폰 보조배터리 커버방식은 아이폰이 두꺼워지는 아이폰 고유의 디자인에 미관을 해치는 부분이 있어 개인적으로 하단에 장착하는 방식을 선호합니다. 밀리엔젤은 바로 하단에 장착하는 방식으로 아이폰의 디자인에 영향을 주지 않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또한 밀리엔젤 자체만으로도 디자인적으로 뛰어나 아이폰과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LED가 있어 직관적인 전원의 잔량을 체크할수 있습니다.

밀리엔젤에는 4개의 LED가 존재하여 배터리의 잔량을 직관적으로 보여줍니다. 즉 4개의 LED를 통해 밀리엔젤의 충전여부를 확인할수 있는것이죠! 즉 잔량을 확인할수 있어 사용에 있어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실제로 완충하고 아이폰에 장착을 해보니 아이폰에서 바로 충전모드가 되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밀리엔젤은 완충시 동영상 5시간 음악감상 18시간을 지원한다고 하니 만약에 사태에 확실하게 예방할수 있는것입니다. 또한 밀리엔젤은 5가지의 색상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색깔을 선택할수 있게 하였습니다. 저의 경우 아이폰이 화이트이기에 화이트를 선택했지만 다양한 칼라를 지원하니 원하는 취향따라 선택의 요소가 있는것입니다.

5가지의 색상을 지원하는 아이폰 보조배터리 밀리엔젤!

이번 밀리엔젤의 경우 아이폰액세서리 전문쇼핑몰인 아이스토어에서 지원받아 체험을 하게 되었는데 아이스토어에 판매되는 다양한 제품군중 선택을 할수 있었습니다. 그러한 많은 제품군중 제가 밀리엔젤을 선택한 이유는 바로 보조배터리의 역할과 동시에 거치대의 역할도 제공해주는 부분에서 메리트를 느꼈습니다. 밀리엔젤의 후면에는 거치대로 사용할수 있는 부분이 존재하여 아이폰을 충전하면서 거치대를 활용하여 아이폰을 활용할수 있습니다. 즉 하나의 제품으로 두가지의 효과를 볼수 있다는것에 관심이 갈게 되더군요! 즉 LED를 통해 잔량을 확인할수 있고 더불어 거치대를 활용하여 아이폰을 거치하여 활용할수 있는 점이 밀리엔젤의 메리트가 아닐까 싶더군요! 워낙 많은 아이폰 악세사리가 존재하기에 자신에게 필요와 활용성에서 자신에게 맞는 악세사리를 선택하는것도 아이폰의 활용하는 면에서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아이폰 액세서리 전문쇼핑몰 아이스토어 : http://www.i-store.co.kr

무엇보다 보조배터리와 동시에 거치대의 역할도 제공합니다.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아이폰야그 ,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저두 검은색 가지구 있는데요..거치대가 있어서 편리하긴 하지만 그냥 끼워 넣으면
    커넥터부분이 너무 헐거워서 끼고 돌아다니기에는 불편함이 있더라구요.

  2. 그렇죠..달고서 다니기에는...ㅎㅎ
    보조배터리니 필요할때만 사용하면 될듯해요 *^^*
    검은색이시군요...미스터브랜드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3. Blog Icon
    사바

    빨리 리뷰해 주시지....
    깜냥 2200 쓰고 있는데 핸드폰 충전기가 필요한 거 외에는 다 괜찮은 거 같애요.

  4. 그렇군요...*^^*

  5. 저도 보조베터리 쓰고는 있는데 전 아직 부족할 정도는 아니에요.
    제가 달고 살지는 않거든요. 출퇴근 때랑 수시로 잠깐씩 하다보니
    크게 베터리 부족을 느끼진 않네요. ^^
    잘 보고 갑니다. 디자인이 이쁘네요.

  6. 저도 매일 컴퓨터에서 충전을 하면서 쓰기에 부족함은 못느껴요...ㅎㅎ
    skagns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7. Blog Icon
    스톰

    아이폰, 아이패드 악세사리 전문 쇼핑몰!

    네이버에서 ▶ 고애플 ◀ 검색하세요^^

    아이폰, 아이패드를 보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