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분식점 메뉴판보고 고민할 필요없다!

2010. 3. 11. 21:40

국내에 아이폰이 발매가 되고 소위 국내산 어플이 많이 제작되면서 국내 사용자는 현실적인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더불어 이러한 국내 제작어플의 경우 각 분야에서도 제작이 되지만 개인 개발자들의 참여도 활발하여 다양한 어플을 경험할수 있는것이죠! 또한 개인 개발자들이 만든 어플은 좀더 사용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어플이 주를 이룹니다. 즉 개발자도 사용자고 불편함을 느끼는 부분을 어플로 표현하여 제작하기에 대단한 소재는 아니지만 실제로 우리가 한번쯤 불편함을 느꼈던 부분을 해소시켜주기도 하죠!


우리는 매일이든 아니면 가끔이든 분식점에 가서 다양한 음식을 먹는 경우가 있습니다. 직장인들이면 더더욱 이러한 분식점의 이용이 많을것입니다. 하지만 매번 가서 메뉴판을 보고 수없이 많은 메뉴중 무엇을 먹을지 항상 고민 아닌 고민을 하게 되이죠! 무엇이 맛있고 없고를 떠나 수없이 많은 메뉴중 어느것을 먹어야 하나 생각을 한번쯤 해보았을것입니다. 이렇게 고민이 되는 부분을 해소시켜주는 어플로 무작위로 음식을 골라주는 딜레마 라는 어플이 있습니다. 즉 랜덤으로 메뉴를 골라주는것이죠!

딜레마 프로그램 : [다운로드]

어플 실행화면입니다.


아무거나 먹자! 를 터치하면 메뉴중에 랜덤으로 골라줍니다.


음식종류에서 터치하면 그 해당 음식중 랜덤으로 표시해줍니다.


많은 분들이 공감하는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본 어플은 사실 복잡하거나 대단한 어플은 아니지만 우리의 실생활에서 한번쯤 고민하게 되는 부분을 해소시켜주는 어플이 아닌가 싶습니다. 어플 이름처럼 분식점에 가서 무엇을 먹을지 딜레마에 빠져본적이 있을것입니다. 즉 애플 앱스토어에 올라오는 어플은 신기하고 대단한 어플도 상당히 많지만 한편으로는 이렇게 작은 부분에서 느끼는 불편함을 해소시켜주는 어플도 존재하는것이죠! 더불어 개인 개발자분들이 직접 체험한 생활속에 아쉬운 부분들을 어플로 표현해주기에 사용자는 그 활용성에서 높아지는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아이폰야그 , ,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일종의 랜덤 게임인가요?ㅋㅋㅋ
    그래도 진짜 저런거 있으면 몇분씩 고민 안해두 되겠어요!ㅋㅋㅋ

  2. 완전 랜덤이죠..ㅎㅎ
    일단 고민은 안할듯 해요..*^^*

  3. 소개감사합니다. 받자마자 문제를 발견하게 되네요... 가볍게 만들었지만 제 기능을 못하는게 셔플이 고정이네요. 맞춤법 틀린 것도 좀 그렇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