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아이폰야그

아이폰 이제 흔들어서 전화를 건다!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은 수많은 어플을 사용하면서 종종 이러한 어플은 아이폰에 기본 내장되어 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만족스러운 어플들이 있습니다. 즉 이러한 어플이 원래 아이폰에 기본 내장되거나 지원되면 더 좋은 아이폰 라이프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것이죠! 실제로 아이폰이 부족한 부분이 존재하고 그러한면을 커버해주는 어플로 인해 해결이 되지만 애초에 들어갔으면 하는 생각이 드는것이죠!


위에서 이야기했듯이 다양한 어플로 인해 아이폰의 단점을 커버해주는 어플도 있고 또한 아이폰의 사용을 좀더 편하게 지원해주는 어플도 있습니다. 그러한 어플중 개인적으로 아이폰에 내장되었으면 좋았을것 같은 어플이 있습니다. Snap Call 라는 유료어플로 현재 일시적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본 어플은 원하는 전화번호를 지정하고 아이폰을 각 방향으로 흔들기만 하면 전화를 자동으로 걸어주는 어플입니다. 즉 자주 전화를 거는 지인들을 등록하고 터치를 할 필요없이 흔들기만 하면 되는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Snap Call 프로그램 : [다운로드]

어플 실행화면입니다.


옵션에서 Edit mode를 ON하고 원하는 지인들을 등록합니다.


4명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된 방향으로 아이폰을 흔들면 전화가 걸려집니다.

실제로 본 어플은 실행을 하고 흔들어야 하지만 자주 거는 지인들의 경우 사용에 있어 편리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즉 사용상황에 따라 빠르고 직관적으로 전화를 걸게 해주는 모습을 보여주죠! 이러한 방식은 애플에서 아이폰에 기본적으로 지원해주면 좋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더불어 이렇게 다양한 아이디어로 어플을 개발하는 개발자들의 다양성을 보면 앞으로도 얼마나 많은 어플이 나올지 기대가 되는부분이기도 하네요!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