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블로그야그

껍데기가 책을 출판할것 같습니다!


근래 제가 블로그를 하는 패턴에서 변한것이 있다면 이웃블로거분들 즉 RSS에 등록된 블로거분들의 블로그에 방문을 못하고 있습니다. 하루도 안빠지고 매일 이웃분들의 블로그를 방문하면서 어떠한 소식이 있나 보는것이 하루의 일과라고 할정도였죠! 무엇보다 저의 RSS에 등록된 수많은 블로거분들의 다양한 분야의 이야기를 접할수 있어 따로 새로운 소식을 찾기위해 서핑을 할 필요가 없을정도로 많은 정보를 얻는 통로였습니다. 이러한 저의 생활의 일부였던 RSS를 통한 이웃블로거분들이 방문을 거의 2주째 못하고 있습니다.

매일 하루에 일과였던 이웃블로그 방문을 못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에는 제가 현재 책을 출판하기 위해 집필을 하고 있는것이 가장 큰 이유입니다. 매일 블로그 포스트를 발행도 해야하고 집필도 해야하는 상황에서 시간을 쪼개서 하다보니 이웃분들의 블로그 방문을 못하고 있습니다. 운이 좋아 책을 출판하게 되었고 이러한 일은 전해 해본적이 없어 하나하나 배우면서 하고 있기에 시간적으로 여유가 없네요! 별 볼것 없는 저의 블로그를 통해 이렇게 출판까지 하게 되다니 저 스스로 의아하기도 합니다. 어찌보면 참으로 운이 좋게 연이 이어져서 껍데기가 출판까지 하게 되어 운이 참 좋은것 같습니다.

배워가면서 열심히 집필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집필하고 출간될 책의 소재는 아이폰 관련서적입니다. 현재 교수님 2분과 함께 파트를 나누어 공동집필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빠르면 4월 늦어도 5월초에는 출간될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글솜씨도 없고 처음 하는 일이라 하나하나 배우면서 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빨리 집필을 마무리하기 위해서 시간을 쪼개다 보니 매일 하던 일들중 이웃분들 블로그에 방문을 못하게 되었네요! 블로그 포스팅을 잠시 중단하고 집필만 할까? 생각도 했지만 그것은 저의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모든분들에게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하기에 포스트발행과 집필 그리고 일까지 병행하다보니 정신이 하나도 없을정도네요!

이제 생활의 일부가 되어버린 블로그!

아마 제가 그동안 여러일을 하면서 가장 복합적인 일을 하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힘들고 괴로운일이 아닌 저 스스로의 발전에 큰 도움이 되는 일들이기에 비록 여유시간이 없고 다소 다른부분을 포기해야 하지만 마음만은 풍족함을 느끼기도 합니다. 4월 초면 집필은 끝날것 같고 그때부터 원래의 저의 패턴으로 돌아올듯 합니다. 어찌하였든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에 방문해주는 방문자분들과 이웃블로거분들에게 항상 감사드립니다. 블로그를 통해 많은 이웃분들을 알게되고 또한 제가 좋아하는 일들을 즐기며 새로운 경험을 하게 해주어 이제 블로그는 저의 생활에 있어 큰 부분을 차지한것 같네요

여담]
이번 티스토리에서 진행하는 T-타임에 참가할것 같습니다. 혹시 이번 T-타임에서 많은 블로거분들을 뵐수 있을것 같아 기대가 되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