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아이폰야그

아이폰에서 책 구매하고 독서까지 한곳에서!


아이폰에서 누릴수 있는 혜택은 광범위하다고 할정도 많은 어플들이 사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나오는 새로운 어플과 더불어 국내에 아이폰이 출시되고 국내의 각 분야에서 내놓은 어플들은 국내 사용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죠! 즉 아이폰으로 모바일은 전화만 하는 디지털기기가 아닌 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할수 있는 도구로 스마트폰의 인식이 커져가고 있습니다.


더불어 국내의 각분야에서 관련어플을 내놓고 있는 시점에서 그 범위는 참으로 다양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인터넷뱅킹과 주식거래도 가능해졌고 심지어 쇼핑몰에서 쇼핑까지 가능하게 되었죠! 이번에 바로북이라는 이북 인터넷서점에서 애플 앱스토어에 관련 어플을 내놓았습니다. 즉 바로북 어플을 사용하여 다양한 이북을 검색하고 구입까지 가능하며 더불어 읽어볼수 있게 해주는 어플입니다. 또한 이북 결제는 애플 앱스토어에 등록된 사용자의 신용카드로 바로 결제가 되기에 편의성도 제공을 합니다.

바로북 프로그램 : [다운로드]

어플 실행화면입니다.


구입한 책은 보관함에서 바로 읽어볼수 있습니다.

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책을 검색하고 구입이 가능합니다.


결제는 바로 어플에서 애플 앱스토어에 등록된 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현재 바로북 어플에서 구입할수 있는 책의 종류가 많지 않지만 바로북은 이북 관련 인터넷 서점을 운영하고 있고 상당히 많은 이북을 가지고 있기에 4월부터는 많은 책을 구입할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이북의 가격도 상당히 저렴한 편이어서 가격적인 메리트도 존재하지 않나 싶습니다. 결제 자체도 애플 앱스토어와 연동해서 하는 방식이기에 앱스토어에 신용카드를 등록한 사용자에게는 쉽게 결제가 가능한 편의성도 있고요! 중요한것은 4월부터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책을 준비한다고 하니 얼마나 많은 책들이 준비가 되는냐가 가장 중요한 관건이 아닐까 싶습니다.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