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아이폰야그

아이폰 의상코디 관리로 패셔너블하게 변하는 방법!


주변에 누가 보아도 옷을 잘입는 사람들이 항상 존재합니다. 이러한 사람들은 패션에 관심이 많고 주도하는 패셔너블이라고 하죠! 꼭 유명 연예인이나 혹은 의상 디자이너만이 아닌 일반사람도 자신에게 맞는 옷을 잘 입고 표현하는 분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과거에 이러한 의상에 대한 관심은 여성이 더 높았으나 지금은 남녀 구분없이 관심의 대상이기도 하죠!


주변에 옷을 잘입는 분들이 패턴이나 이야기를 들어보면 매일매일 다른옷을 입을수는 없지만 가급적 여러옷을 다양하게 조합하여 입는다고 하더군요! 즉 다른사람이 볼때 매일 같은 옷이 아닌 매일 다른옷처럼 느끼게 해주는것이죠! 즉 적은 옷을 가지고 다양한 조합을 통해 새롭게 느끼게 해주는것입니다. 물론 그 기본에는 자신에게 어울리고 개성을 살릴수 있는 조합이어야겠지요! 이러한 자신이 소유한 옷을 아이폰의 사진을 찍어 데이터베이스화하고 캘린더에 이러한 옷을 다양하게 조합하여 스케줄화하게 도와주는 어플이 있습니다. 바로 Closet 어플리케이션입니다.

Closet 라이트버젼 프로그램 : [다운로드]

어플 실행화면입니다.


하단 아이템을 터치하여 소유한 옷을 카테고리별로 정리합니다.


자신이 가진 모든 의류를 사진으로 찍어서 관리가 가능합니다.


등록한 옷들을 조합하여 그날 입을 코디를 정해둘수 있습니다.


미리 날짜별로 입을 옷을 설정하면 아침에 무엇을 입을지 걱정안해도 되겠죠!

즉 이렇게 사용자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의류를 사진으로 찍어 다양하게 조합을 하고 또한 캘린더에 표시를 하여 무엇을 입을지 아침에 걱정안해도 될것입니다. 또한 옷을 좋아하는 사용자나 코디에 자신없는 분들에게 변화를 주게 도와주지 않을가 싶네요! 여성들에게는 당연히 유용한 어플이며 남성들에게도 활용도가 높은 어플일것입니다. 이제 아이폰으로 자신의 옷을 관리하고 멋지게 코디해서 입어볼수 있는것이죠!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