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아이폰야그

아이폰 하루 물섭취량으로 건강관리하는 방법!


살면서 가장 중요한 재산은 건강이라는 이야기를 어른들이 많이 합니다. 헌데 막상 건강의 중요성을 모르고 생활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결국 건강이 안좋아져야 그때서야 후회하는 경우가 비일비재한 모습을 주변을 통해서 종종 보고는 합니다. 하지만 막상 건강에 대한 관심을 가지려고 해도 쉽게 행동하기 싶지가 않습니다. 즉 사진의 의지가 가장 중요하지만 보조적인 도움을 통해 활용하기도 합니다.


몸의 간강을 위한 여러 방법이 있지만 한편으로 가장 기본적인것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물을 자주 먹어야 건강해진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하루 평균 물의 섭취량은 1.5리터라고 하죠! 즉 하루에 1.5리터를 매일 조금씩 자주 먹어주어야 하는데 이러한 하루 물의 섭취량을 아이폰으로 체크하는데 도움이 되는 어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바로 Waterlogged 라는 어플로써 물을 섭취할때마다 체크를 해주어 하루 물 섭취량을 직관적으로 보여주어 건강에 도움이 되지 않나 싶습니다.

Waterlogged 프로그램 : [다운로드]

어플 실행화면으로 물을 마실때 마다 하단 Record Drink를 터치하여 줍니다.

그때마다 먹은 물의 섭취량을 선택해줍니다.

혹은 자신이 먹은 물의 사진으로 찍어 등록할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등록하여 하루 물 섭취량을 채워줍니다.

하루에 자신이 얼마나 묵을 먹는지 알수가 없는데 본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그러한 부분에 보조적인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즉 매일 물을 먹고 본 어플에 기록을 해두면 하루에 얼마나 먹었는지 그리고 얼마나 물을 더 먹어야 할지 알수 있어 활용성이 높지 않나 싶습니다. 이러한 행위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역할을 할것으로 보이네요!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