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아이폰야그

아이폰으로 쇠고기 마음 놓고 먹는 방법!


아직 논란의 대상이 끝나지 않은 쇠고기로 인해 한때 국내가 떠들썩 했습니다. 그와 관련된 무수히 많은 사건사고가 존재했고요! 어찌하였든 쇠고기에 대한 찬반은 여전히 존재하며 예전에 비해 조용하지만 여전히 문제의 소지를 가지고 있는것은 사실입니다. 더불어 국내의 쇠고기에 대한 다양한 시선이 생긴것도 사실입니다. 또한 쇠고기의 출생부터 도축과 가공까지 상세한 정보를 담고 있는 쇠고기이력제를 현재 시행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쇠고기이력제로 인해 좀더 양질의 고기를 소비자도 이력을 통해 알수 있어 쇠고기에 대한 여러 시선을 좋게 바꾸는 역할을 하지 않나 싶습니다. 그래서 현재 쇠고기이력제를 확인할 수 있는 단말기를 설치하여 소비자가 직접 확인할 수 있게 하고 있지만 단말기가 모든곳에 비치되어 있는것이 아니기에 실제로 인터넷을 통해서 확인을 따로 해야하는 불편함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부분을 그 자리에서 직접 아이폰으로 바로 쇠고리이력을 확인할 수 있게 도와주는 어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바로 쇠고기이력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쇠고기이력제 프로그램 : [다운로드]

어플 실행화면입니다.

 
12자리의 쇠고기 식별번호를 넣어줍니다.

 
해당 식별번호로 쇠고기의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 그 자리에서 확인이 가능하기에 좀더 신뢰성 있게 쇠고기의 이력을 확인할 수 있게 해주지 않나 싶습니다. 물론 한편으로 서로 믿고 먹는것이 아닌 이렇게 확인하고 해야하는 상황이 좀 안타깝지만 부정적인 측면보다 생산자의 신뢰성을 부각하는쪽으로 생각하면 한편으로 이해가 가기도 합니다. 어찌하였든 이제 쇠고기이력제를 확인하기 위해 아이폰만으로 그 자리에서 바로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진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