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본사 방문으로 미국을 가게 되었습니다.

2010. 4. 15. 22:20

게임은 어찌보면 놀이문화로 또 그 이상으로는 산업적인 성장을 이루어냈습니다. 그러하기에 성공한 게임 개발사는 왠만한 기업 못지 않은 큰 수익과 영향력을 행사하기도 합니다. 즉 하나의 게임이 단순히 놀이가 아닌 거대한 컨텐츠라고 할 수 있는것이죠! 그리고 끊임없이 게임시장은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면에서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게임유저의 관심을 끌고 주목하는 게임개발사가 있다면 블리자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국내에서도 지금의 PC방 문화를 자리 잡게 한 익숙한 게임인 스타크래프트와 디아블로 시리즈 그리고 현재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유저수를 보여한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까지 막강한 라인업을 가지고 있는 게임 개발사로 블리자드는 이러한 게임시장에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을정도의 게임회사중 하나입니다. 근래 스타크래프트2 배틀넷 베타를 시작으로 전세계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어 있습니다.

전세계 게임개발사 중 가장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블리자드!

이번에 블리자드 본사의 초청으로 미국에 가게 되었습니다. 4박5일 일정으로 가는 이번 초청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아직 공개할 수 없지만 중요한것은 가장 HOT한 게임에 대한 관련된 일로 가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개인적으로 전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게임 개발사를 방문한다는것이 가장 흥분되게 하는 일이지 않나 싶습니다. 또한 이번 초청으로 미국에 가서 아이패드를 사올 수 있는 계기도 생겨 여러면에서 저에게 있어 상당히 좋은 일정이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다음주면 미국 LA에서 블로그 포스팅을 작성하겠군요!

게임유저로써 세계적인 게임회사에 초청을 받아 가게 된다는것은 게임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상당히 고무적인 일이기도 합니다. 이번 4박5일 일정에 다양한 계획이 잡혀있지만 그러한 부분은 차후 좀더 자세히 다룰 예정입니다. 무엇보다 4박5일의 일정으로 블로그에 포스트를 해야하는데 있어 약간씩 차질이 있을것 같기는 합니다. 호텔에 인터넷이 당연히 되기 때문에 현지에서 포스팅을 할 예정이지만 이러한 일정에서 꼭 계획되로 되는것은 아니라서 아직 정확히 미국에 가서 포스팅을 어떻게 하게 될지 현재로써는 알 수 없지만 최대한 늦은 시간이라도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아이패드를 손에 쥐기 위해 노리고 있습니다.

아마 주로 미국에 있는 일정동안 미국의 모습을 담은 포스트가 주를 이루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히 이번 일정에 많은 곳을 방문 예정이기에 그에 따른 포스트를 다루기 위해 노트북과 관련 기기를 가져가겠지만 한가지 너무 아쉬운 점은 아이폰의 데이터를 이용한 다양한 활용을 못하는것이 아쉽기도 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해외에서 데이터를 사용하면 소위 데이터 폭탄을 맞을 수 있기에 3G 데이터를 끄고 가야 해서 아이폰의 활용은 제대로 못하게 될듯 하네요! 실제로 KT에 문의해 본 결과 KT에서도 가급적 사용하지 말라고 할 정도니 가서 아이폰으로 다양한 활용은 꿈도 못꾸지 않을까 싶습니다.

데이터 폭탄 때문에 제대로 활용하지 못할 아이폰!

어찌하였든 다음주 월요일날 출발하는 4박5일의 블리자드 초청 미국일정으로 여러부분에서 저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또한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에 방문해주시는 방문자 분들께 잠시 블로그의 포스팅은 미국에서도 하겠지만 부재중이라도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친구인 러브드웹이 제가 부재중에도 나름 외적으로 블로그를 도와준다고(?!) 했으니 부재중이라고 해도 걱정은 덜 하지 않나 싶습니다. 이제 다음주면 미국에서 블로그 포스팅을 하고 있겠네요! 시간이 될 때마다 현지의 소식을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게임야그/PC온라인게임 , , ,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이전 댓글 더보기
  2. 후와~~~ 축하드려요. ^^

  3. 감사합니다...*^^*

  4. 축하합니다 ^ ^* 부러워요 . 저는 미국 마지막으로 가본게 언제인지 이제는 가물 가물한데 .... 즐거운 시간 보내십시오 ^ ^*

  5. 네..무엇보다 블리자드에 가보다니...*^^*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6. 아이고~ 부러워라~ 부러워라~ 배아파라~ㅎㅎㅎ..

  7. 게임유저로써 그냥 너무나 기분이 좋을뿐입니다...*^^*

  8. 잘 다녀오세요! ^^

  9. 어...ㅎㅎ
    그날 잘들어갔지?! ㅎㅎ

  10. 오호~ 블리자드 본사 방문이라굽쑈.
    부럽습니다.^^

  11. 게임유저인것이 행복합니다..ㅎㅎ

  12. 미쿡 모래에 블쟈드 본사 사진에~~ 아주 바쁘것다..

  13. 다행히 모래는 구할 수 있을듯해...
    그렇지 않아도 어제 시디맨이 전화와서 모래 이야기를 다시 한번 각인시켜주더군...ㅎㅎ

  14. 오홋~! 기대됩니다.

  15. 저도 기대가 되요...*^^*

  16. 오..블리자드...기대됩니다.
    잘 다녀오시길...
    마냥 부럽네요.^^

  17. 블리자드에 가서 반드시 입구에서 사진한방은 필수적으로..ㅎㅎ

  18. 미쿡 가시는 군요 부러울뿐!!

  19. 상당히 좋은 경험이 될 듯해요~

  20. 게이머로서 정말 부러운 경험이네요. 저도 언젠가 한 번 꼭 가보고 싶군요. 방문기가 기대됩니다~

  21. 네 게임유저인것이 기분이 좋습니다...*^^*

  22. Blog Icon
    알맹이

    미쿡오시는 군요..
    LA면 여기서도 비행기로 3시간이 넘는 거리..ㅡㅡ;
    잘 계시다 가세요~~ IPAD는 애플스토어 가봤지만.. 가격이 지름신을 이기고 있음...

  23. 너 지금 미국에 있구나!
    그럼 나한테 전화좀 줘봐..아님 전화번호 알려주던가?!
    뭐 좀 물어보게

  24. 정말 바쁘시겠습니다. 조심해서 다녀오세요~ ^^

  25. 러브드웹이 너를 애타게 찾더라..!!

  26. 형님 완전 잼나겠습니다~
    잘다녀오세요~ ㅎㅎ

  27. 어...내가 없는동안 한국 잘 지켜라..ㅎㅎ

  28. 오오.. 블리자드!! 부럽습니다..ㅠㅠ

    부디 록타르 동상 앞에서 기념사진 찍는거 잊지 마세요.ㅎㅎ(사진촬영 되던가;;)

  29. 많은 사진 찍어오겠습니다...*^^*

  30. 축하드려요 ^^
    선물은 사오지 마세요
    짐도 무거운데 ㅋㅋ

    열심히 하니까 좋은 일이 생기네요 ~

    주말 잘 보내세요 !

  31. 그말 꼭 지키겠습니다.
    웅이아뿌님!! ㅎㅎㅎㅎㅎㅎ

  32. 헉ㄱ ...
    꼭 지키지는 않아도 되는데요 ㅋㅋ

    잘 다녀오세요
    몸 건강하고 ~

  33. 아아악...너무 부럽습니다.
    가셔서 이야기거리 많이 담아오세요~

  34. 네...많은 소식 가지고 오겠습니다...*^^*

  35. 와... 완죤 부럽네요. 감축드립니다. ㅋㅋㅋㅋ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36. 네..좋은 소식 많이 가지고 오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37. Blog Icon

    비밀댓글입니다

  38. 멋지네요~ 와우~ 축하드립니다! 재밌는 포스팅 기대할께요~^^

  39. 블리자드 관련소식은 차후 정리해서 발행할 예정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40. 와~~ 축하드려요~~

  41. 감사합니다...*^^*
    운이 좋은것 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