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이제 배달음식 전단지 필요없는 이유!

2010. 4. 16. 21:20

보통 가정에서 식사를 만들어서 가족끼리 먹는것이 통상적인 집안에서의 식사 모습이지만 근래 이러한 식사모습에서 약간 변형이 되어 일주일에 한번 이상은 배달음식을 시켜먹지 않나 싶습니다. 또한 우리의 주변의 눈에 띄는곳에는 여지없이 이러한 배달음식 전단지가 널려있습니다. 실제로 사는곳 주변에 모든 음식의 종류의 배달음식이 존재한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정도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러한 음식배달 전단지의 무차별한 공습으로 사실 쓰레기통으로 향하게 되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더불어 필요해서 시켜 먹을려고 하면 또 전단지가 안보이기도 하죠! 그러한 부분에 있어 이제 아이폰만 있으면 자신이 먹고 싶은 배달음식을 쉽게 찾고 또한 주변에서 제일 가까운 배달음식을 안내해주는 어플리케이션이 나왔습니다. 바로 배달통이라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사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주변 배달음식 안내를 도와줍니다.

배달통 프로그램 : [다운로드]

어플 실행화면입니다.


원하는 음식종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를 기준으로 주변 배달음식의 위치를 알려줍니다.


배달음식점의 상세한 정보를 보여주며 평가도 가능합니다.


지도 및 전화거리를 지원하여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아이폰을 가진 사용자에게 상당히 편리한 어플리케이션이 아닌가 싶습니다. 특히 배달음식은 맛이 없다! 라는 고정관념이 존재하는데 사용자가 직접 평가가 가능하여 다른 사용자에게 어느정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즉 참여하면 할수록 맛있는 배달음식점을 쉽게 찾을 수 있는 기준이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특히 집안에 쌓여 쓰레기통으로 직행하는 전단지를 이제 더이상 가지고 있을 필요도 없이 아이폰에서 쉽게 주변 배달음식점을 찾을 수 있어 유용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아이폰야그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허매..세상 참..ㅎㅎ
    직원들한테 홍보좀해야징 ㅎ

  2. ㅎㅎㅎㅎ
    업체에게도 좋은 홍보의 수단이 아닐까 싶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3. 이거는 ㅋㅋㅋㅋㅋ
    다른 사이트는 다 알고있었어도 배달하는거 까지는 예상 못했네요 ㅋㅋ

  4. 이제 전단지는 더이상 필요없죠!
    그점이 가장 편한듯 해요~

  5. 주문결재까지 된다면 편리하겠네요....비슷한 업종을 운영하고 있어 반갑네요...음식점 광고책자를 보고 전화주문하는 시대에서 인터넷 주문으로 트렌드가 변하는것 같네요...저도 오픈한지 얼마 되지는 않지만...요

    http://www.배달음식.kr
    G마켓음식배달샵
    http://shop.gmarket.co.kr/ef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