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으로 어울리는 머리스타일 확인하자!

2010. 4. 19. 21:20

사람의 인상에서 느낌을 다르게 해주는 부분은 헤어가 아닐까 싶습니다. 한예로 대머리의 사람이 가발을 쓰면 젊어보인다는 이야기가 있듯이 헤어스타일에 따라 그사람의 인상이 다르게 느껴지기에 자신을 표현하는데 있어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 여성들의 경우 헤어스타일을 바꾸는 것은 사실 커다란 모험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헤어스타일에 따라 어울리면 상관없지만 어울리지마 않으면 낭패를 보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러한 헤어스타일의 변화를 주고 싶어도 자신에게 어울리는지 알 수 없는 상황을 해결해주는 어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바로 HairPod라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여성의 머리스타일을 사진을 찍어 매칭하여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본 어플리케이션은 여성전용 어플로 남성이 사용시 재미있는 요소는 될것입니다. 어찌하였든 이제 완벽히는 아니지만 대략적으로 여성들의 입장에서는 어떠한 헤어스타일이 어울리는지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을것입니다.

HairPod 프로그램 : [다운로드]

어플 실행화면입니다.


사진을 찍거나 가져와서 다양한 머리스타일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헤어칼라도 변경하면서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을 저정하거나 트위터 혹은 페이스북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위에서 이야기했듯이 여성 사용자를 위한 어플리케이션이지만 남성이 사용하면 재미있는 사진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웃음을 제공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여성들의 경우 어떠한 헤어가 어울리는지 미리 확인할 수 있어 헤어스타일을 변경하는데 있어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자칫 헤어스타일을 바꾸었는데 어울리지 않아 속상한 경우가 종종 있듯이 그러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아이폰야그 , ,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하하 ㅋㅋㅋ
    가발어플이네요! ㄷㄷㄷ
    그러고보니 저렇게 합성하여 트위터 프로필사진으로 사용하는 분들을 본 거 같아요! ㅋㅋ

  2. 아..벌써 다른 방향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군요..ㅎ

  3. 아구;; 웃으면 안되는뎅;;ㅎㅎㅎ;;

  4. 매번 아이폰 관련 어플에서 사진은 저의 조카가 출현하여 알게 모르게 미안하더군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