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잡생각

블리자드 본사에 다녀오겠습니다.


블로그를 하면서 여러가지 경험을 하게 되지만 무엇보다 가장 기분이 좋은 것은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것입니다. 더불어 블로거가 좋아서 하는 블로그질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는 것이기에 더욱더 블로그질을 열심히 할 수 있는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또한 좋아하는 대상으로 블로그질을 하면서 좋아하는 일을 더욱더 많이 접할 수 있게 해주는것도 블로그의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은 게임을 주로 다루며 더불어 IT에 대한 저만의 생각을 다루는 공간입니다. 게임을 즐긴지 벌써 28년이상이 된 올드게이머로써 제가 살아오면서 한번도 게임과 등을 돌린적이 없을정도로 항상 게임을 즐기면서 해왔던것 같네요! 더구나 이러한 기회를 통해 각 게임사와 인연이 생기고 게임유저로써 좀더 생생한 내용을 먼저 접하는 경우가 많아져서 무언가 뿌듯함도 느끼기도 합니다. 더불어 이번에는 블리자드 본사의 초청으로 미국에 4박5일 일정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아마 게임 좋아하는 분들은 다 한번쯤 블리자드 게임을 해보았을 것입니다.


전에도 포스트를 통해서 이야기했지만 세계적인 게임개발사인 블리자드 본사에 가본다는것 자체가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라면 한번쯤 가보고 싶은 장소가 아닌가 싶습니다. 사실 해외 게임개발사 중에 꼭 가보고 싶은곳이 블리자드와 폴리포니 그리고 스퀘어에닉스 였는데 블리자드를 가보게 되는군요! 어찌하였든 오늘 지금 LA행 비행기에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미국에 가서도 블로그는 지속적으로 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일정이 잡혀있는 만큼 지금과 같은 블로그는 힘들듯 하지만 그래도 자는 시간을 쪼개서 블로그질을 하려고 나름 만반의 준비를 계획하였습니다.


과연 아이패드를 손에 넣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더불이 이번 미국 방문에 있어 블리자드 방문 외에 또 하나 해야할일이 바로 아이패드를 구입하는것인데 현재 미국에 아이패드 16G 와 32G는 동이 나서 애플스토어에도 없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이번주에 다시 물건이 풀린다고 하며 미국에 있는 아는 동생에게 물어보니 동생이 있는 지역은 현재 물량이 풀렸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LA는 어떤지 아직 알수가 없어 직접 가서 알아봐야 되는 상황이죠! 미국 애플스토어의 경우 오후 9시까지 하여 하루 일정이 끝나는 시간이 맞을지 몰라 이 또한 아이패드 구입에 있어 시간이 촉박하지 않을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다가 현지 일정으로 구입을 못하는 사태가 일어날지도 모르겠군요!

미국에서도 블로그질은 계속 할 예정입니다.

어찌하였든 미국에 있는 동안 현지의 소식과 기타 소식을 매일 포스트로 올릴 예정입니다. 블리자드에 관한 소식은 차후 정리를 하여 발행할 예정이지만 아마 실시간으로 알려드리기에는 여건이 안맞을듯 하네요! 어찌하였든 이번 블리자드 초청 미국 방문 잘 다녀오겠습니다. 또한 이번 미국에 다녀오고 나서 그동안 밀렸던 일이 곧 마무리 되기에 기존에 RSS에 등록된 수많은 이웃분들의 블로그에도 예전처럼 자주 방문하여 소통을 할 수 있을듯 합니다. 그럼 잘 다녀오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