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아이폰야그

아이폰으로 셀카찍고 몰카찍고..?!


아이폰에서 사용하는 기능중 카메라 사용은 더 비중이 커지지 않았나 싶습니다. 아이폰의 카메라 기능이 좋아서라기 보다 아이폰 카메라 어플리케이션이 너무나 많기 때문에 그 활용성이 다양하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즉 다양한 카메라 관련 어플로 인해 아이폰의 카메라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기에 그만큼 사용율이 높지 않을까 싶네요


수많은 카메라 어플들의 기능이 이제는 거의 다 나온것이 아닌가 싶으면서도 기발한 아이디어를 표현한 카메라 어플들이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그만큼 수많은 사람들이 참여를 하고 각자의 생각을 표현하는것이 쉽게 가능하기에 지금의 애플 앱스토어의 모습을 만들어 내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번에 또 재미있는 카메라 관련 어플리케이션이 나왔습니다. 바로 3Cam 이라는 카메라 어플로 셀카 와 몰카 그리고 애완동물을 찍는 3가지 방식을 제공하는 재미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3Cam 프로그램 : [다운로드]

어플 실행 후 몰카,셀카,애완동물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몰카의 경우 화면에 메모장이 보이지만 화면을 터치를 하면 사진이 찍힙니다.


셀카의 경우 얼굴을 인식하여 OK라고 음성이 나오면 2초 뒤에 사진이 찍힙니다.


애완동물은 강아지나 고양이 소리가 나와 애완동물이 카메라를 쳐다보게 됩니다.

사실 커다란 기술적인 기능이 아닌 간단한 방법으로 재미있고 효율성있게 제작된 카메라 어플리케이션이 아닌가 싶습니다. 특히 동물의 소리가 나오면 애완동물들이 소리가 나는 방향을 쳐다보게 되고 그곳이 바로 카메라이기에 애완동물이 카메라를 자연스럽게 쳐다보게 되는것이죠! 발상이 정말로 기발한듯 합니다. 즉 커다란 기술적인 기능이 아니어도 아이디어만으로 어플리케이션에 표현하는것이 정말로 여러면에서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오고 있는것으로 생각이 되네요!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