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아이패드야그

아이패드 iBook에서 이미지 파일 보는 방법!


미국에서는 아이패드의 발매로 점점 이북 시장에 대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고 국내에서도 인터파크의 비스킷과 삼성과 교보문고의 이북으로 인해 점차 이북에 대한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보이고 있습니다. 물론 이북에 관한 도전은 국내에서도 계속 진행되었지만 성과는 사실 크지가 않았죠! 어찌하였든 현재 아이패드이 열풍은 아직 국내에 발매가 안된 시점에서도 많은 사용자들이 아이패드에 대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것은 사실입니다.


아직 국내에 정식발매도 안된 상태에서 아이패드의 관심은 사용자 뿐만 아니라 각 분야도 마찬가지가 아닐까 싶네요! 하지만 국내에 정식발매 소식은 아직 오리무중으로 알 수가 없는 상황이며 적어도 올해 하반기나 되야 발매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3G버젼의 아이패드는 KT에서 눈독을 들이고 있다고 하는데 3G 아이패드는 더더욱 늦어지지 않을까도 예상이 되네요! 아마 WiFi 아이패드는 애플 코리아를 통해 하반기가 가능할듯 하기는 합니다. 어찌하였든 아직 국내에서 발매가 안되었기에 아이패드가 추구하는 이북에 대한 부분에서는 현재 활용성이 낮은것은 사실입니다. 얼마전에 블로그를 통해 한글 텍스트를 iBook에 추가하는 방법을 소개했는데 이번에는 이미지 파일을 epub로 변환하여 iBook에 추가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참고사항]
본 포스트 내용에 있어 사용방법은 개인의 판단에 있습니다. 즉 외적인 질문이나 덧글에 대해서는 삭제나 답변을 하지 않습니다. 단지 소개 차원의 포스트임을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이미지파일 epub 변환 프로그램

이미지 파일을 준비합니다.

변환프로그램을 실행 후 1번을 클릭하여 이미지 파일이 있는 폴더를 지정합니다.

2번을 클릭하여 변환한 결과물을 저장할 폴더를 지정합니다.

3번을 클릭하여 변화작업을 시작합니다. 설정은 위의 화면 그래도 설정하면 됩니다.

변환이 완료되면 팝업창이 나옵니다.

epub로 변환된 이미지 파일입니다.

아이튠즈 책에 작업한 epub를 끌어다가 넣습니다.

등록정보를 클릭하여 표지를 넣어주고 아이패드에 끌어다가 넣어줍니다.

아이패드에서 iBook을 통해 넣은 이미지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참고사항]
본 포스트 내용에 있어 사용방법은 개인의 판단에 있습니다. 즉 외적인 질문이나 덧글에 대해서는 삭제나 답변을 하지 않습니다. 단지 소개 차원의 포스트임을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