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아이패드야그

아이패드 iBanner를 통해 문구를 표현하는 방법!


아이패드에서 사용하는 어플리케이션들을 접하면 가장 먼저 느끼는 부분은 커진 해상도 만큼 보여주는 부분도 많고 그에 따른 편의성이 있다는 점을 느끼게 됩니다. 아이폰에도 존재하는 어플리케이션이 아이패드용으로 나온 경우 그 차이는 확실하게 느낄 수 있지 않나 싶네요!


아이폰에 존재하는 어플리케이션이었던 텍스트를 적으면 아이폰 화면을 통해 문구가 우에서 좌로 이동을 해주어 보여주는 어플리케이션이 있었습니다. 소위 LED 배너라고 하여 작동을 시키고 거리를 두고 보면 문구를 정확히 볼 수 있는 재미요소의 어플리케이션이죠! 아이패드에도 역시 이러한 어플리케이션인 iBanner가 존재합니다. 무엇보다 아이패드의 큰 해상도로 인해 문구의 전달이 더 정확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무엇보다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의 의사를 표현할 때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iBanner 프로그램 : [다운로드]

어플리케이션 실행 화면입니다.

화면을 두번 연속으로 터치하면 문구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실제 적용한 문구를 LED 배너방식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iBanner를 통해 문구를 플레이한 동영상!

재미라는 요소를 제공하는 본 어플리케이션은 실제로 아이폰에서 비슷한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본 저에게 있어 아이패드로 문구를 표현하여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더군요! 한글키보드가 아직 지원을 하지 않아 한글도 인식을 하는지 확인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것은 글자의 색상을 지정할 수 없는것이 아쉬운 부분이기는 합니다. 하지만 간단한 영어로 주변 사람들에게 재미를 제공할 수 있지 않나 싶네요!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