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iBanner를 통해 문구를 표현하는 방법!

2010. 5. 8. 22:20

아이패드에서 사용하는 어플리케이션들을 접하면 가장 먼저 느끼는 부분은 커진 해상도 만큼 보여주는 부분도 많고 그에 따른 편의성이 있다는 점을 느끼게 됩니다. 아이폰에도 존재하는 어플리케이션이 아이패드용으로 나온 경우 그 차이는 확실하게 느낄 수 있지 않나 싶네요!


아이폰에 존재하는 어플리케이션이었던 텍스트를 적으면 아이폰 화면을 통해 문구가 우에서 좌로 이동을 해주어 보여주는 어플리케이션이 있었습니다. 소위 LED 배너라고 하여 작동을 시키고 거리를 두고 보면 문구를 정확히 볼 수 있는 재미요소의 어플리케이션이죠! 아이패드에도 역시 이러한 어플리케이션인 iBanner가 존재합니다. 무엇보다 아이패드의 큰 해상도로 인해 문구의 전달이 더 정확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무엇보다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의 의사를 표현할 때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iBanner 프로그램 : [다운로드]

어플리케이션 실행 화면입니다.

화면을 두번 연속으로 터치하면 문구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실제 적용한 문구를 LED 배너방식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iBanner를 통해 문구를 플레이한 동영상!

재미라는 요소를 제공하는 본 어플리케이션은 실제로 아이폰에서 비슷한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본 저에게 있어 아이패드로 문구를 표현하여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더군요! 한글키보드가 아직 지원을 하지 않아 한글도 인식을 하는지 확인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것은 글자의 색상을 지정할 수 없는것이 아쉬운 부분이기는 합니다. 하지만 간단한 영어로 주변 사람들에게 재미를 제공할 수 있지 않나 싶네요!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아이패드야그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iBanner보니깐 생각난건 데요.
    TV 프로그램 중에서 하우머치에 스마트폰 어플중에 iBanner 하고
    비슷한걸로 "여의도요~"라고 적고 택시기사한테 보여주고 타고 가더라구요.

    아이패드로 하면 화면이 더 크니깐 술치했을때 꺼내서 보여주면 대박~ +_+
    일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

  2. 택시잡으려고 꺼냈는데, 술김에 떨어뜨리기라도한다면...ㄷㄷ

  3. 그런 용도로 사용해도 되겠군요..저는 낭만적으로 이성에게 사랑고백으로 생각했는데..후후후후

  4. hmmmm interesting...

  5. 나름 재미있는 어플리케이션이죠~

  6.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하겠는데요 ^^
    참, 책은 나왔는지요 ???

  7. 5월 중순에 나올 예정입니다...*^^*
    디자인은 다 끝난상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