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오브코난 자유로운 놀거리가 많은 추천 MMORPG!

2010. 5. 12. 22:00

온라인 게임중에 가장 많은 시간을 게임에 활당하는 장르는 아마 MMORPG가 아닐까 싶습니다. 즉 방대한 스토리를 가지고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켜 최강의 장비를 착용하므로써 또 다른 자신을 표현하는 게임이기에 장시간 게임을 하게 만들어주죠! 하지만 한편으로 MMORPG가 획일화 되면서 즐기는 게임 유저의 입장에서는 다양성을 체험하기가 힘들어진것도 사실입니다.


현재 맥시멈테스트를 끝마치고 5월20일부터 오픈베타에 돌입할 예정인 에이지오브코난은 그러한 면에서 확실히 에이지오브코난 만의 세계관을 가지고 게임에 표출하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이미 코난이라는 원작을 바탕으로 방대한 스토리를 게임속에 적용하여 남자들의 거친 땀냄새가 나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전투의 방식에 있어서도 유저가 직접 컨트롤하여 공격과 방어를 하는 액션성을 가미하여 각종 스킬 구현에 있어서도 콤보시스템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게임의 시스템적인 부분외에 에이지오브코난은 유저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놀거리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즉 정해진 라인을 따라 가는 방식이라기 보다 유저가 하고 싶은것을 하면 되는 것이죠!

다수의 유저와 즐기는 낮모드!


에이지오브코난에는 크게 나누어 2가지의 모드가 있습니다. 바로 낮모드와 밤모드로 낮모드는 우리에게 익숙한 MMORPG 처럼 다수의 유저와 같은 공간에서 수많은 퀘스트를 통해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입니다. 즉 유저와의 커뮤니티를 통해 힘든 퀘스트를 같이 해결하면서 MMORPG의 본질의 재미를 제공하고 있죠! 퀘스트의 수도 상당히 방대하여 끊임없이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 시킬 수 있는 요소가 존재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낮모드에는 PVP가 존재하기에 레벨업을 하면서 동시에 항상 주위의 반응을 잘 파악해야 됩니다. MMORPG에 가장 기본적인 커뮤니티의 재미를 제공하면서 동시에 PVP로 인한 긴장감을 제공한다고 볼 수 있는것이죠!

낮모드에서는 다수의 유저와 함꼐 퀘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자아를 찾아가는 밤모드!


낮모드가 다수의 유저와 함께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재미를 추구한다면 밤모드는 바로 게임유저가 왜 에이지오브코난에서 어떠한 역할로 살아가야 하는지에 대한 답을 알려줍니다. 또한 밤모드는 다수의 유저와 함께 즐기는 것이 아닌 오로지 유저 혼자만 존재하는 세계이기에 콘솔게임과 같은 느낌을 제공해줍니다. 즉 혼자서 에이지오브코난에서 살아가야 하는 이유에 대한 수많은 퀘스트를 해결해가면서 그 답을 얻을 수 있는것이죠! 낮모드에 PVP가 가능하여 스트레스를 받았다면 밤모드를 통해 콘솔게임과 같은 혼자만의 플레이가 가능한것입니다. 즉 낮모드와 밤모드를 적절히 플레이하면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밤모드를 통해 혼자서 콘솔게임과 같은 플레이를 체험하며 자아를 찾아가죠!


무한 PVP를 통한 긴장의 시간!


에이지오브코난에서의 PVP는 말 그대로 자칫 방심하면 누워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즉 PVP에 대해 상당히 자유로운 방식을 보여주기에 어느순간 누가 뒤에 와서 자신을 죽일지 모르는것이죠! 물론 고레벨이 저레벨을 학살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그에 따른 안전장치가 존재합니다. 어찌하였뜬 이러한 PVP를 통해 PVP 경험치가 쌓이고 그에 따른 보상이 존재하기에 PVP는 에이지오브코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시스템이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에이지오브코난의 긴장감과 재미를 느끼기 위해서는 PVP서버에서 꼭 플레이하기를 권장합니다.

매의눈으로 항상 긴장하지 않으면 어느순간 누워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미니게임을 통한 또 다른 게임!


낮과 밤모드를 통해 유저가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메인테마가 있다면 그외에도 에이지오브코난에는 미니게임이 존재를 합니다. 미니게임은 쉽게 말해 12명이 모여 팀을 나누어 즐기는 게임으로 PVP경험치도 제공하여 또 다른 놀거리를 제공합니다. 현재 맥시멈테스트에서는 많은 유저들이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기 위해 미니게임의 참여율이 낮았지만 오픈베타가 들어가면 미니게임은 분명 에이지오브코난을 즐기는데 있어 메리트있는 요소가 될것입니다. 즉 핵심 놀거리외에도 미니게임을 통해 에이지오브코난을 즐기는데 있어 또 다른 놀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미니게임은 또 다른 놀거리를 제공해줍니다.

에이지오브코난은 현재 맥시멈테스트를 통해 최종적인 점검을 마치고 5월20일부터 오픈베타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에이지오브코난은 거친 남성들의 냄새가 나는 게임으로 처음 접하게 되면 다른 느낌을 받아 접근이 쉽지 않아 보이지만 막상 플레이를 하다보면 에이지오브코난 만의 하드코어한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될것입니다. 더불어 수많은 퀘스트와 유저의 선택에 따른 다양한 놀거리를 통해 기존에 한 방향으로만 진행해야 했던 단조로움을 벗어난 재미를 느껴볼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에이지오브코난은 성인유저를 지향하는 게임이기에 인간의 본질의 또 다른 내면을 느껴볼 수 있을것입니다.


에이지오브코난 공식홈페이지 : [바로가기]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게임야그/PC온라인게임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Blog Icon
    ㅇㅇ

    리뷰를 보니 20렙 이전의 컨텐츠만 말씀하시는듯...
    20렙 이후에는 낮과 밤이 시간 흐르듯이 흘러갑니다.

    머 암튼 20렙이후 해보시면 알겠지만...

    지금 언급된 컨텐츠는 극히 일부분이라는 거...

  2. 네..맞습니다...*^^*
    초반 진입을 하시는 초보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이야기에요!!

  3. Blog Icon
    ㄴㅇㄴㅇ

    조금길긴하지만 토타지 지역은 듀토리얼에 가깝죠 ㅋㅋ

  4. 그렇죠..!!
    튜토리얼급인데 상당히 길죠..ㅎㅎ

  5. Blog Icon
    ㄷㄷ

    밤동안 자아를 찾으러 간다는 말에 현혹되어 해보았는데 밤이라해봤자 그냥 몬스터잡고... 자유로운 것이라고 해봤쟈 수영정도 밖에 없던걸요. 20렙이후에 달라질걸 기대해봅니다.
    11렙이긴 하지만 기억나는건 퀘스트 깨기위한 노가다, 몬스터샤냥 이정도네요. 생각보다 실망인 게임입니다.
    또다른 내면이라고 하실정도로 거창하거나 심오한 게임은 아닌것 같네요.
    뭐 사람마다 다르겠지만요.

  6. 아무래도 게임은 특히 취향을 많이 타는 경우가 있어서요..ㅎ

  7. Thanks for admin.nice sharing.very n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