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아이패드야그

아이패드 에버노트가 아이폰용보다 좋은 이유! - 아이패드 어플 추천


아이패드도 아이폰과 마찬가지로 수많은 어플리케이션으로 그 활용가치가 높아집니다. 즉 애플 앱스토어에 하루가 다르게 늘어나는 아이패드용 어플리케이션이 아이패드 사용에 있어 좀더 다양하게 편리하게 만들어주죠! 이러한 아이패드용 어플리케이션 중 새로운 어플리케이션도 있지만 기존의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을 아이패드용으로 변환하여 나오는 어플리케이션도 상당히 많아지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어플 추천 - 에버노트


단순히 생각해보면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을 아이패드용으로 만들면 아이폰과 무엇이 다를까?!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막상 아이패드용 어플리케이션을 직접 보여주면 분명 같은 어플리케이션이지만 사용에 있어 더 직관적이고 편리하다는것을 느끼게 되죠! 즉 추구하는 내용은 동일하지만 해상도가 커지면서 사용자에게 시각적으로 더 편리한 접근성을 보여주어 같은 어플 다른 느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폰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던 메모장 어플리케이션인 에버노트 역시 아이패드용으로 존재하여 직접 비교를 통해 접근성에 대한 부분을 확인하였습니다.

아이패드용 에버노트 프로그램 : [다운로드]

아이폰용 에버노트이며 해당 노트를 터치하여야 본문의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에버노트 실행 화면입니다.

각 메모를 적은 노트를 다양하게 분류하여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정렬방식을 제공합니다.

아이패드 에버노트는 좌측에는 메모가 우측에는 해당 내용이 보여 직관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사진과 음성의 경우도 글을 쓰면서 언제든지 추가할 수 있는 편의성이 있습니다.
 
물론 위치정보를 기준으로 지도를 볼 때도 좀 더 넓은 시야각을 제공합니다.

아이패드는 해상도가 넓어진 만큼 단순히 기존의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의 화면만 키운 모습이 아닌 사용법에 있어 좀 더 편리하고 직관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즉 아이폰에서 여러번의 터치로 원하는 작업을 했다면 아이패드는 한 화면에서 한번에 모든것이 다 가능하도록 해주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하기에 개인적으로 국내에서 개발된 많은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들이 아이패드용으로도 나오기를 기대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아마 국내에서도 아이패드가 정식발매가 된다면 많은 국내에서 제작된 어플리케이션들이 이렇게 편리한 모습의 아이패드용 어플리케이션으로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