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으로 무역을 즐기는 중독성 강한 아이폰게임! - DAWN of Discovery

2010. 5. 29. 04:30

이제 아이폰으로 출시가 되는 게임 관련 어플리케이션들은 예전과 다르게 게임이 추구하는 모든 부분을 다 담아내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즉 예전의 아이폰 게임들은 간단한 퍼즐을 위주로 게임성 보다는 킬링타임용이 주를 이루었다면 지금은 다양한 장르와 더불어 게임성을 가지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더불어 글로벌 게임회사들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게임기라는 역할을 하고 있다는 판단을 하여 적극적인 참여를 하고 있기도 합니다.


아이폰 추천 게임 - DAWN of Discovery


특히 아이폰용 게임의 경우 터치의 직관성과 더불어 게임성을 절묘하게 조합을 하여야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즉 아무리 게임성이 좋아도 터치로 인한 컨트롤 부분에서 미흡한 모습을 보이면 결국 유저들의 선택을 받지 못하죠! 또한 터치의 직관적인 컨트롤 부분을 잘 조합하였다고 해도 게임성이 떨어지면 마찬가지 일것입니다. 그러한면에서 이 두가지를 적절하게 잘 조합하여 게임을 즐기는데 있어 중독성까지 생기게 하는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DAWN of Discovery 라는 항구에서 무역을 다루는 게임입니다. 사실 얼마전에 지하철을 타고 가는데 앞에 있는 어떤 남성이 아이폰을 즐기는 것을 한참을 뒤에서 지켜보고 애플 앱스토어에서 검색신공을 통해 찾아낸 게임이죠! 당시 본 게임을 즐기는 모습을 뒤에서 보면서 참 재미있겠다는 느낌을 받았고 직접 해보니 상당히 만족스러운 게임이었습니다. 유료 어플이라서 약 3500원 정도 하지만 절대로 돈이 안아까운 게임이기도 합니다.

DAWN of Discovery 프로그램 : [다운로드]

메이저 게임회사인 UBISOFT에서 출시하였습니다.

항구에서 무역을 소재로 만든 게임입니다.

지도에 각 스테이지가 존재하여 진행을 해나갑니다.

게임방식은 각 항구에 배를 터치로 선박시키고 해당 물품을 실어주면 됩니다.

선박하게 되면 배가 가지고 있는 물품을 받게 되고 배에 실어야할 물품을 터치로 실어주면 되죠!

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지며 클리어하면 새로운 항구 스테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스테이지마다 정해진 돈을 벌어야하며 금액을 못채우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지 못합니다.

도전과제가 존재하여 승부에 대한 욕구를 불러 일으켜줍니다.

본 게임은 터치의 직관적인 컨트롤을 통해 터치를 제대로 활용한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단순히 배를 정박시키는 것만이 아닌 어떠한 배를 정박시켜서 해당 물품을 받고 줄지를 정해진 시간안에 판단하여야 하므로 게임을 즐기다보면 상당히 계획적인 판단을 빠르게 해야 하죠! 그러한 과정을 통해 즐기다보면 어느새 게임을 지속적으로 하게 되는 중독성을 느끼게 해줍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온라인적 요소를 지원하였으면 좀 더 게임을 즐기는데 재미있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하지만 본 게임은 정말로 터치의 직관성과 더불어 게임성도 참신하여 추천하는 아이폰 게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게임야그/모바일게임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Thanks for admin.nice sharing.very n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