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아이패드야그

아이패드가 공책으로써 활용성이 높은 이유! - 아이패드 어플 추천


아이패드가 출시된 나라에서는 점차적으로 애플 앱스토어에 등록되는 많은 아이패드 어플리케이션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바탕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단순히 화면이 커진 아이폰이라는 의미가 아닌 실생활에서 아이패드만의 다양한 활용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패드를 직접 사용하면서 느끼는 부분은 충분히 다양한 분야에서 실생활에 활용을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고는 합니다.


아이패드 어플 추천 - Penultimate


실제로 아이패드의 경우 출판 시장에 커다란 핵심 위치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으며 그외 수많은 아이패드용 어플리케이션으로 아이패드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습니다. 그러한 어플리케이션으로 아이패드의 모습이 여러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는 가운데 공책으로도 충분히 대처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 어플리케이션이 존재합니다. 바로 Penultimate 필기노트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실제로 이러한 터치를 사용한 필기가 가능하게 해주는 어플리케이션이 많아 실제로 공책 대신 사용을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즉 이제 여러권의 공책을 가지고 다닐 필요없이 아이패드 하나로 얼마든지 공책을 대신할 수 잇는것이죠!

Penultimate 프로그램 : [다운로드]

어플 실행 화면입니다.

노트를 계속 추가하여 생성할 수 있습니다.

터치로 손글씨를 작성하면 됩니다.

공책의 페이지 모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작성된 내용은 메일로도 바로 발송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하게 공책을 생성하여 관리하고 계속 작성해 나갈 수 있습니다.

보통 가로모드가 편의성이 높지만 본 어플리케이션은 세로모드가 더욱더 유용합니다.

실제로 공책으로써의 역할을 충분히 가능할 정도로 유용한 어플리케이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책을 계속 생성할 수 있어 그동안 여러권의 공책이 필요없이 아이패드만으로 해결이 가능해집니다. 물론 정전식 방식의 터치로 인해 정교한 글씨를 쓰기는 힘들지만 익숙해지면 어느정도 충분히 커버할 수 있는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더불어 아이패드의 어플리케이션들은 시각적으로도 현실의 대상과 유사한 느낌을 제공하는 감성적인 모습을 보여주기에 본 어플리케이션에서도 공책을 넘기면 종이를 넘기는 듯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어떻게 보면 차후 아이패드가 대중적으로 자리를 잡으면 가방에 아이패드 하나만 넣고 다니는 일도 상상해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