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아이패드야그

아이패드 한국개발자가 만든 트위터 어플을 사용해보니! - 아이패드 어플 추천


아이패드의 전세계 열기가 국내 매스컴에 나올정도로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200만대가 팔려나갔으면 23분당 1대가 팔릴정도의 제품이 된것이죠! 아이패드를 처음 발표시 실패 할것이라고 부정적으로 생각한 사람들은 지금 어떠한 생각을 하는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즉 아무리 비방을 해도 실소비자가 직접 만족하면 그 결과는 좋게 나온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네요!


아이패드 어플 추천 - tweet time


현재 국내에서는 아직 아이패드가 정식발매가 된 상황이 아닙니다. 하지만 여러 구매대행 및 경로를 통해 국내에서도 아이패드를 사용하는 유저들이 존재합니다. 저 역시도 미국에 다녀오면서 가지고 왔지만 이렇게 국내에 사용자가 있다고 해도 아직은 애플에서 정식발매 국가가 아니기에 한글키보드 미지원 및 더불어 애플 앱스토어에도 국내환경에 도움이 되는 아이폰과 같은 정도의 어플리케이션은 없죠! 하지만 국내 각 분야에서 현재 아이패드용 어플리케이션을 준비하고 있거나 계획중이기는 합니다. 그러한 애플 앱스토어에 국내 개발자가 개발한 아이패드용 트위터가 등록이 되었습니다. 바로 tweet time 이라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아이폰용으로도 존재하지만 아이패드용은 확실히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tweet time 프로그램 : [다운로드]

어플 실행 화면입니다.

아이패드의 해상도를 잘 활용하여 시각적으로 접근성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원하는 내용은 팝업창을 이용하여 좀 더 직관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해당 글만 뽑아서 보는 것 역시 팝업형식으로 보여줍니다.

트윗질도 직관적으로 활용이 가능하여 트위터가 즐거워집니다.

웹브라우져를 지원하여 한쪽에 웹사이트를 보면서 트위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중심으로 주변에 트위터들을 지도에 표시를 해주는 기능이 존재합니다.

기존의 아이패드용 트위터 어플리케이션과 같이 사용에 있어 직관적인 편리함을 제공하면서도 웹브라우져 및 주변의 트위터들을 지도에 표시를 해주는 등 트위터를 즐기는데 좀 더 다양한 시각을 제공해줍니다. 더불어 국내 개발자분이 만들어낸 어플리케이션으로 더욱더 반가운 아이패드용 트위터 어플리케이션이 아닌가 싶습니다. 또한 앞으로 아이패드 어플리케이션에 있어 국내에서도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이 나오는 것 또한 기대가 되는 계기를 마련해주지 않나 싶습니다. 이제 아이패드가 국내 정식발매가 되면 그 활용성이 더 커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