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로 일기장의 역할 충분히 가능한 이유! - 아이패드 어플 추천

2010. 6. 5. 22:00

지금 일본에서는 아이패드에 대한 관심도가 상당히 높아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미국에서도 마찬가지고 일본 역시 아이패드의 판매가 눈에 뛰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즉 아이패드가 하나의 이슈거리로 관심을 얻고 구매한다고 하기에는 그러한 수준은 넘어섰고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아지면서 곧 아이패드의 활용성에 있어 높아져가고 있다는 것이죠!


아이패드 어플 추천 - MaxJournal


위에서 이야기했듯이 아이패드로 할 수 있는 다양성이 늘어가면서 사용자의 입장에서는 실생활의 활용성이 높아져가고 있습니다. 단순히 아이폰의 화면만 커진 제품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은 직접 체험해보면 접근성이 다르다는것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아이패드의 사용에 있어 직관적이고 편의성 부분에서는 상당한 만족감을 제공하기도 하죠! 그러한 아이패드로 할 수 있는 다양한 할거리가 늘어나면서 일기라는 부분도 충분히 아이패드로 활용할 수가 있습니다. 바로 MaxJournal 이라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일기를 작성하고 내용을 텍스트 파일이나 PDF 파일로 컴퓨터로 전송도 가능합니다.

MaxJournal 프로그램 : [다운로드]

어플 실행 화면입니다.

글을 작성하는 첫 화면으로 해당 날짜를 기준으로 보여줍니다.

원하는 내용을 적을 수 있습니다.

사진을 첨부하여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셋팅을 통해 폰트나 비밀번호를 걸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작성한 내용들을 텍스트파일이나 PDF파일로 전송이 가능합니다.

단순히 텍스트를 쓰는 것 자체가 대단한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기존에 일기장을 통해 쓰던 내용들을 데이터화 하여 관리할 수 있고 또한 내용을 좀더 쉽게 찾아보고 관리할 수 있는데 큰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죠! 또한 이러한 내용을 컴퓨터로 텍스트파일이나 PDF파일로 전송할 수도 있어 확장성 또한 유용합니다. 더불어 아이패드에서 본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데 있어 시각적인 설계가 직관적이어서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주기에 아이패드가 아이폰과는 전혀 다른 느낌을 받는 부분 중에 하나가 아닌가 싶습니다 .어찌하였뜬 이제 아이패드가 점차적으로 판매가 높아지면서 아이패드용 어플리케이션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듯 합니다.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아이패드야그 , ,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너무 좋은 다이어리 어플이네요..사실 복잡한 기능이 있는 플래너등은 여간 꼼꼼하지 않으면 사용하지 않게 되더라구요..심플하면서 정말 필요한 기능만 있는게 좋죠.

  2. Blog Icon
    마장군

    멋지군요 .. 근데 일기를 잘 안써서ㅋ 아무튼 부럽습니다 ^^

  3. 멋진데요.. 좋은 글, 계속 기다리고 있습니다 ;)

  4. Blog Icon
    d

    일기장 어플 구글로 검색 하다가 아니나 다를까. 껍데기님 블로그에 절로 닿았네요. 껍데기님을 이런 형식으로 뵙게 되어 기분이 좋습니다. 언제나 좋은 글 잘 보고 있습니다. 더욱이 제게 딱 필요한 어플이라 오늘도 어김없이 추천 쾅! 찍고 갑니다.

  5. Thanks for admin.nice sharing.very nice..

  6. 뵙게 되어 기분이 좋습니다. 언제나 좋은 글, 계속 기다리고 있습니 글 잘 보고 있습니다. 더욱이 제게 딱 필요한 어플이라

  7. Blog Icon
    낙수

    아이고;;; 글을 읽고 질러버렸네요 ㄷㄷㄷ
    늘 새해마다 일기를 쓰겠다고 다짐하며 3장을 채 넘기지 못한
    일기장들이 집에 널려있는데 말이죠...

    궁금한게 있는데요
    스샷 왼쪽에 1st, 2nd 이런 탭이 있는데
    저는 안 보이거든요~ 그게 따로 셋팅을 해줘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