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손으로 직접 쓰며 영단어 외우는 방법! - 아이폰 어플 추천

2010. 6. 10. 04:30

아이폰이 국내에 발매가 되고 7월에 아이폰4G가 국내에 발매 된다는 이 시점에  국내에서 개발된 어플리케이션의 증가로 국내 아이폰 사용자는 다양한 혜택을 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수많은 어플리케이션 중 가장 다양하게 활용성이 높은 곳이 회사원과 학생들의 신분을 가진 사용자가 아닐까 싶습니다. 업무상 필요한 어플리케이션과 학습에 필요한 어플리케이션은 꾸준히 나오고 있기 때문이죠!


아이폰 어플 추천 - 손으로 쓰며 외우는 단어장


특히 애플 앱스토어에 올라온 수많은 어플리케이션 중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어플리케이션이 점차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즉 아이폰이 학습을 하는데 보조적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 할 수 있다는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미 사전이나 단어를 외우는 어플리케이션은 상당히 많은 인기를 얻기도 하였죠! 이번에도 영단어를 외우게 해주는 어플리케이션으로 무엇보다 직접 손으로 쓰면서 익힐 수 있어 학습효과가 더 높지 않을까 싶습니다. 즉 단어를 눈으로 외우는것 보다 직접 화면에 쓰면서 외우면 좀 더 높은 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것이죠! 바로 손으로 쓰며 외우는 단어장(초등필수영단어)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참고사항]
손으로 쓰며 외우는 단어장은 초등필수영단어 외에도 중학필수영단어와 고교필수영단어가 존재합니다. 본 포스트는 초등필수영단어 어플리케이션으로 작성된 내용입니다.

손으로 쓰며 외우는 영단어 프로그램 : [다운로드]

어플 실행 화면입니다.

Study를 터치하면 학습이 시작이 됩니다.

눈으로 단어를 익힐 수 있지만 하단 연필을 터치하면 손으로 직접 쓰면서 학습이 가능해집니다.

터치를 이용하여 단어를 직접 쓰면서 익힐 수 있어 학습의 효과가 높을듯 합니다.

해당 단어를 구글 사전을 통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학습 결과를 날짜별로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으며 반복 학습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기존의 단어장 어플리케이션보다 직접 손으로 쓰면서 외울 수 있기에 학습효과가 더 좋을 듯 싶습니다. 다만 아쉬운것은 전체적으로 시각적인 부분에서 디자인적으로 퀄리티가 더 높았으면 좋지 않았을까 싶네요! 물론 기능 자체는 상당히 만족스렇지만 디자인적으로는 퀄리티가 낮아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손으로 쓰며 외우는 시리즈가 영단어 외에도 일본어와 중국어등 다양한 버젼이 나왔으면 합니다.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아이폰야그 , , ,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Blog Icon

    이거보니 예전에 쓰던 닌텐도로 영어공부 하던것이 생각나네요.
    아이폰 4 기다리느라 목 빠집니다 ㅎㅎ

  2. 네..아무래도 직접 쓰면서 외우면 좀 더 효과적인 학습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