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폰 분실하였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 안드로이드폰 어플 추천

2010. 6. 14. 21:30

안드로이드폰은 수많은 어플리케이션을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원하는 것을 다운로드 받고 사용만 하면 되며 그러한 과정에서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것을 경험하게 되어 만족감을 느끼게 됩니다. 더불어 이러한 행위를 통해 기존에 휴대폰과의 차이를 확실하게 느끼게 되며 그 편리함을 경험하게 되기도 하죠! 또한 이러한 어플리케이션 중 기존에 휴대폰에서는 경험하지 못한 것들을 체험하면서 신기할때도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 Where my droid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스마트폰 요금제를 통해 단말기 자체는 거의 2년 약정으로 공짜나 다름없는 가격으로 제공되지만 만약 분실하게 되면 그 타격은 상당히 큽니다. 남은 단말기 가격을 고스란히 다 내야 하기 때문이죠! 즉 구입자체는 부담이 없지만 구입 후 분실할때는 정말로 패닉상태에 돌입하기도 합니다. 또한 집안에서 진동으로 두고 안드로이드폰을 어디다가 두었는지 찾지 못해 다른 전화로 걸어서 찾으려 해도 진동으로 인해 집안을 한참동안 뒤지던 경험 한번씩은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하지만 이제 이러한 걱정에서 벗어나게 해주는 어플리케이션이 존재합니다. 바로 Where my droid 라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진동상태의 안드로이드폰이라고 해도 문자를 보내면 벨소리로 바뀌어 알려주며 분실시 안드로이드폰의 위치를 GPS를 통해서 안드로이드폰의 위치를 문자로 알려줍니다.

안드로이드 마켓 검색어 : where my droid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다운로드 후 설치를 하여 줍니다.

실행 화면으로 Attention word와 Attention word for GPS를 통해 문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Attention word를 터치하여 문자 문구를 설정하여 줍니다.

설정한 문구로 문자를 보내면 진동이라고 하여도 벨소리로 변경되어 알려줍니다.

메뉴에서 Attention word for GPS를 터치하여 문자 문구를 설정하여 줍니다.

해당 문자를 보내면 보낸 단말기에 안드로이드폰의 GPS 좌표와 지도를 알려줍니다.

이제 안드로이드폰을 집안에서 어디다가 두었는지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더불어 안드로이드폰을 분실시 해당 안드로이드폰의 위치를 GP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것이죠! 물론 GPS 지역이 아니면 해당 위치를 알려주지 못하지고 또한 GPS의 위치를 확인한다고 해도 분실한 안드로이드폰을 100% 찾을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나름 어느정도 안심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어플리케이션이 아닌가 싶습니다. 즉 이렇게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에는 우리가 실생활에서 필요하거나 보조적인 역할을 하는 어플리케이션이 많이 준비되어 있어 실 사용자에게 모바일 라이프의 혜택을 경험하게 해줍니다. 이러한 것이 스마트폰의 최대의 매력이 아닐까 싶네요!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안드로이드폰야그 , ,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아니 이런 훌륭한 어플이 다 있어~ ! 멋져 ㅎ
    행복한 하루되자고~

  2. 형님 어서 설치하세요~*^^* ㅎ

  3. 오..멋진 어플이네요..^^.
    감사합니다.

  4. 도움이 되었다니 감사합니다...*^^*

  5. 만약 폰을 주웠는 데 이 어플을 제거한다면 끝 아닌 가요? ㅋㅋ

  6. 그렇죠..ㅎㅎ

  7. Blog Icon
    hj

    오 한번 깔아봐야 겠어요~
    그런데 사용하신 시계&날씨 위젯은 어떤건가요?
    뷰티풀위젯이라면 어떤 스킨 적용한건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