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아이폰야그

월드컵 붉은 악마 이제 아이폰 케이스까지 접수하다! - 아이폰 추천 케이스


2010 남아공 월드컵이 시작되었습니다. 비록 2002년 처럼 국내에서 느꼈던 열기만큼은 아니지만 여전히 월드컵은 4년 마다 돌아오는 축제이기도 하죠! 더구나 한국과 그리스전에서 2대0 으로 승리를 거두면서 당시 2002년와 같은 통쾌하고 열정이 느껴지는 기분을 느끼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 아르헨티나 전을 앞두고 있기에 1승에 이은 2승으로 가는 기대감이 커져 더욱더 2010 월드컵의 열기가 높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월드컵 하면 빼놓은 없는 이미지는 역시 붉은 악마가 아닌가 싶습니다. 빨간색 티셔츠를 입고 머리에는 빨간색 뿔을 장식한 붉은 악마의 모습은 월드컵의 가장 기본이 되는 모습이라고 할 정도로 하나의 문화 코드로 자리를 잡았죠! 더불어 스마트폰이 대중적인 모바일 단말기로 자리를 잡으면서 이러한 월드컵 관련 어플리케이션이 상당히 많이 출시를 하였습니다. 특히 이러한 월드컵 어플리케이션의 경우 붉은악마를 상징하는 모습의 어플리케이션을 보여주고 있죠! 이번에는 이러한 월드컵에 맞추어 재미있는 아이폰 케이스가 출시를 하였습니다. 바로 DeraDevil 이라는 케이스로 월드컵에 아이폰을 붉은악마 아이폰으로 만들어주죠!

아이폰 추천 악세사리 - DearDevil 붉은 악마 아이폰 케이스


아이폰에 있어 케이스는 아이폰 사용자라면 필수적으로 구입하는 악세사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아폰의 미려한 뒷태의 모습을 유지하면서도 주변의 충격으로부터 보호를 해주기에 아이폰 사용자들은 기본적으로 구입하는 악세사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와 더불어 아이폰의 모습을 화려하게 바꾸어주가 개성있게 변화를 주는 악세사리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월드컵의 상징인 붉은악마로 아이폰을 변화시켜주는 DearDevil 케이스가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딱 보아도 "이것은 붉은악마다!" 라고 말할 정도로 그 이미지가 확 와닿는 아이폰케이스!

붉은악마의 뿔을 아이폰에서도 표현하여 누가 보더라도 붉은악마를 상징하는 케이스라는 것을 알 수 있더군요! 실제로 주변에 보여주니 붉은악마 아이폰이라고 말할 정도로 케이스의 재미라는 요소에 있어서는 좋은 반응을 보여주었습니다. 색상은 여러가지가 존재하지만 역시 붉은색을 선택하는것은 너무나도 당연한 모습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아이폰이 순식간에 붉은악마로 변신하는 것을 경험하게 해주는 케이스이기도 한것이죠!

단순히 모양 뿐만 아니라 아이폰을 보호하는 케이스의 역할도 충실히 해내고 있습니다.

케이스를 장착 후 붉은악마로 변신한 아이폰이 지금 월드컵에 있어 가장 적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보이는 부분에도 중요하지만 케이스라는 악세사리라는 관점에서 보았을때 과연 아이폰을 얼마나 잘 보호하는지도 중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케이스의 경우 크롬까지 보호를 해주어 전반적으로 아이폰을 보호하는데 있어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단 한가지 아쉬운 점은 아이폰 전원버튼 부분과 케이스가 바짝 붙어있어 전원을 키고 끄는데 다소 불편하지 않았나 싶기도 하더군요!


주변에서의 반응이 상당히 재미있어 하며 실제로 아이폰을 상당히 귀엽게(?!) 만들어줍니다.

무엇보다 4년 마다 돌아오는 전세계인의 축제인 월드컵에 있어 이만큼 아이폰을 월드컵과 잘 어울리게 하는 케이스는 없을듯 하더군요! 물론 월드컵이라는 포커스를 맞추어 붉은악마를 표현한 케이스이기에 월드컵이 끝난 후에도 지속적으로 사용을 할 수 있느냐는 부분에 있어서는 너무 붉은악마라는 이미지가 강하지 않나 싶더군요! 하지만 주변의 반응이 상당히 좋아 남들과 다른 아이폰의 개성을 표현하는데는 그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는것만은 확실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즉 아이폰을 남들과 다르게 개성있게 표현할 수 있기에 월드컵 이후에도 자신의 아이폰을 남들과 다르게 어필할 수 있을것입니다. 월드컵 길거리 응원에 본 붉은악마 케이스를 아이폰에 장착하고 월드컵 응원 어플리케이션의 조합으로 응원하면 남들의 시선을 받을수 있을것입니다.

DeraDevil 케이스와 월드컵 어플리케이션의 조합은 가장 최적의 조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담]
본 아이폰케이스를 시작으로 악마뿔 만이 아닌 다양한 동물의 귀나 부가적인 표현을 하면 더 재미있고 개성있는 아이폰케이스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생각외로 본 케이스를 장착하고 주변 사람들을 보여주니 다들 붉은악마라고 하면서 귀엽다고 하더군요!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