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안드로이드폰야그

안드로이드폰 필수 백업 프로그램을 사용해보니! - 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안드로이드폰은 수많은 어플리케이션으로 인해 그 효율가치가 높아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즉 단순한 통화나 문자메세지로써의 기존의 휴대폰과 다르게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사용자가 원하는 것만 골라서 설치하고 활용할 수 있기에 손안의 컴퓨터의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이러한 생활의 보조적인 역할을 하기에 새로운 모바일 라이프를 경험하게 됩니다.


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 AppMonster


안드로이드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어플리케이션의 경우 본의 아니게 안드로이드폰을 초기화 하거나 재설치를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그러한 경우 그동안 다운 받은 어플리케이션이 삭제가 되고 다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설치를 하여야 하죠! 하지만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에는 이러한 어플리케이션을 SD메모리 카드로 백업을 시켜주는 어플리케이션이 많이 존재합니다. 그러한 많은 백업 어플리케이션 중 AppMonster라는 백업 프로그램이 가장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어플리케이션이죠! 즉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기본적으로 만약의 사태에 대비하여 어플리케이션을 백업해두는 것도 좋은 습관이 아닌가 싶습니다.

안드로이드 마켓 검색어 : appmonster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여 설치를 합니다.

어플을 실행하면 설치한 어플리케이션들이 보입니다.

메뉴 버튼을 터치하여 Backup으로 백업을 합니다.

모든 어플리케이션을 백업하거나 새로운 어플리케이션만 백업이 가능합니다.

개별로 어플리케이션을 백업하거나 설치할 수 있습니다.

SD 메모리카드의 Appmanager를 확인해보면 백업한 어플리케이션들이 보입니다.

만약에 생길지 모르는 상황에 대비하여 백업을 하는 습관은 꼭 필요로 합니다. 물론 어플리케이션은 다시 다운로드 하여 설치를 하면 되지만 한두개가 아닌 여러개의 어플리케이션이 깔려 있었다면 이 또한 다시 다운로드 하는것 조차 힘든 일이 될 수 있죠! 하지만 이제 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백업을 해두면 언제든지 쉽게 백업한 어플리케이션을 다시 재설치 할 수 있기에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라면 필수적으로 깔아두고 백업해야 하는 습관이 있어야 하죠!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