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폰 화장실 급할때 쉽게 찾는 방법! - 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2010. 6. 17. 21:30

안드로이드폰의 판매량이 점차적으로 늘어나고 다양한 안드로이드폰이 출시가 되면서 어플리케이션의 활용빈도가 상당히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는 다르게 이야기하면 국내 환경에서 활용이 가능한 어플리케이션이 많아지고 있다는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즉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는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원하는 어플리케이션을 찾아 쉽게 사용이 가능해지는 환경이 만들어지고 있는것이죠!


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 서울 해우소


실제로 안드로이드폰의 어플리케이션으로 실생활에서 활용하는 방법은 너무나도 많습니다. 즉 자신에게 필요한 것을 쉽게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고 사용만 하면 되는것이죠! 이러한 행위가 사용자가 원하는 부분에 있어 보조적인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어 사용자의 안드로이드폰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는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우리가 생활을 하다가 급하게 볼일을 봐야하는데 주변에 화장실이 어디있는지 몰라 난감해 하는 경험은 누구나 한번쯤은 해보지 않았나 싶습니다. 하지만 이제 서울 해우소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자신의 위치에서 주변의 화장실을 알려주어 급한 볼일을 해결하게 해줍니다.

안드로이드 마켓 검색어 : 서울 해우소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여 설치를 합니다.

어플 실행 화면입니다.

대략적인 정보를 제공하기에 너무 의지했다가는 도리어 더 큰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위치를 중심으로 주변의 화장실을 알려줍니다.

해당 화장실을 터치하면 거리와 기타 정보를 보여줍니다.

메뉴를 터치하여 자신의 위치를 기반으로 주변 거리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본 어플리케이션 처럼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잇는 어플리케이션이 많아지면서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는데 있어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해지고 있습니다. 정말로 급할 때 화장실이 어디있는지 몰라서 난감해 했던 일이 이제 본 어플리케이션으로 일정 부분 해소가 가능해지는것이죠! 즉 안드로이드 마켓에 올라온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으로 실제로 스마트폰으로 인한 모바일 라이프의 혜택을 경험하게 되고 그에 따른 만족감이 높아지게 되는것이죠! 이제 주변 화장실 찾으려고 헤매고 다닐 필요없이 쉽게 화장실을 찾을 수 있게 되는 것이죠!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안드로이드폰야그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헉 이런거 정말 필요해요. 정말 급할때 누구한테 묻기 좀 그럴때 이거 쓰면 쉽게 찾겠네요. 뭐 너무 급하면 벽으로 ㅠㅠ

  2. 급할때 도움이 될듯...ㅎㅎㅎ

  3. 어플 이름 듣고 빵터진..ㅋㅋ 서울해우소ㅎㅎㅎㅎ 이거야 말로 진짜 생활밀착형 어플이 아닐지..ㅋ

  4. 그렇죠..생활밀착형..어플!! ㅎㅎ

  5. 이런것을 볼때마다 상당히 아쉽습니다.
    언제나 모든것이 서울이 중심이 되는군요.

    다 좋지만, 너무 서울기준으로 집중되있지 않은가 싶습니다.

  6. 저는 서울에 살지만 그러한 점은 저 역시도 아쉬운 부분이기도 합니다. 전 지역 차이 없이 동일한 혜택을 봐야하는데 꼭 순차적으로 그 혜택이 전해지니...동감합니다.

  7. Blog Icon
    약간 웃긴게;;

    길거리에서 그 더러운 공중변소를 찾아야 할 정도로 급박한 상황이 닥치면....어플을 키고 나발이고 하기전에 눈앞에 있는 건물에 들어갈듯?

  8. ㅎㅎㅎㅎㅎ 그렇죠...!!

  9. Blog Icon
    지나가다

    제작자 팀 이름이 요기잉네 네요..ㅋㅋㅋ
    아 저는 이런거에서 빵터지네요 ㅋㅋㅋ
    센스가 넘치시는분들이 제작하셨나봐요.

  10. 센스있는 개발자팀 네임이네요..ㅎㅎ

  11. Blog Icon
    어플찾다가

    이거 서울에있는 화장실만 찾는건가요? ㅠㅠ

  12. 네..현재는 서울 화장실만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