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아이폰야그

아이폰 두번 터치만으로 배달 음식 시켜 먹는 방법! - 아이폰 어플 추천


아이폰에 참여하는 업체들이 점차적으로 늘어나서 이제는 대부분의 주요 분야에서는 다 참여를 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이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으로 자사의 서비스를 알리는 방식이 가장 기본이 되는 현상을 보이고 있는것이죠! 이러한 것이 자칫 상업적으로 변화하는 모습을 보일 수도 있지만 중요한 부분은 사용자의 입장에서는 분명 다양성을 경험하게 되기에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아이폰 어플 추천 - 배달의 민족


하지만 한편으로 또 각 분야에서만의 참여가 아닌 개인개발자들의 참여 또한 왕성해서 이러한 균형을 잘 보여주고 있는 곳이 또 애플 앱스토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같은 내용을 다루는 어플리케이션이라고 해도 유료가 존재하거나 무료가 존재하고 또 각 분야에서 만든 어플리케이션이 있다면 개인개발자가 만든 어플리케이션도 있어 사용자로써는 다양하게 선택을 할 수 있는것이죠! 이번에 사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주변의 배달 음식점 정보를 보여주는 어플리케이션이 나왔습니다. 바로 배달의 민족이라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사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정보를 보여주며 더불어 일부 배달 음식점의 경우 메뉴도 나와있어 유용한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배달의민족 프로그램 : [다운로드]

어플 실행 화면입니다.

메뉴별로 배달 음식점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 기준으로 가장 가까운 곳부터 리스트로 보여줍니다.

일부 배달 음식점은 메뉴까지 보여주어 주문을 하는데 있어 도움이 됩니다.

또한 개인 사용자가 음식점 정보를 직접 넣을 수 있는 참여형 입니다.

무엇보다 어플리케이션의 시각적인 부분이 상당히 잘 표현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분명 본 어플리케이션은 더 이상 짜리시가 없어도 아이폰만으로 쉽게 원하는 배달 음식을 시켜먹을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메뉴를 볼 수 있거나 또 사용자가 직접 음식점 정보를 넣을 수 있기에 여러 부분에서 유용한 어플리케이션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어찌하였든 본 어플리케이션은 분명 아이폰 사용자에게 그 활용도가 높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기존에 찌라시를 보면서 주문해야 했던 패턴을 바꾸어주는 모바일 라이프를 경험하게 해주지 않나 싶습니다.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