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리뷰 및 사용기

옵티머스큐로 최신영화 극장에서 싸게 보는 방법! - LG U+ 오즈 티켓팅


지금 모바일 시장은 스마트폰이라는 모바일 단말기로 다시 한번 모바일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각 이통사와 제조사는 소리없는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기도 하죠! 그러한 면에서 이러한 경쟁은 분명 사용자에게는 혜택이라는 열매로 돌아오기에 긍정적으로 보아야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결국 사용자 입장에서는 더 많은 부가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되는 모습으로 다가오기 때문이죠!


치열한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LG U+는?!


그러한 면에서 LG U+는 스마트폰 시장이라는 울타리에는 가장 늦은 출발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그에 못지 않게 기존의 데이터 부가서비스에서 좋은 반응을 보인 오즈라는 요소와 연계하여 어찌보면 스마트폰 시장에서 점차적으로 눈길을 보이고 있기도 합니다. 더불어 옵티머스큐가 안드로이드폰 시장에서도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보임과 동시에 곧 삼성전자의 갤럭시L이 출시될 예정이기에 과연 LG U+에서 이러한 효과를 어떻게 활용할지가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업데이트를 하고 나니 옵티머스큐에도 LG U+로 로고가 바뀌었네요!

또한 얼마전에 LG U+에서는 온국민의 YO를 통해 요금에 있어 파격적인 요금제도를 발표하기도 하였죠! 이통사 중 매번 요금적인 부분에 있어 파격적인 행보를 보여왔지만 원하는 만큼의 효과를 거두지 못한 것도 사실이기도 합니다. 오즈 역시 기존에 휴대폰에 있어서는 큰 관심을 받았던 부가서비스 이지만 실 사용은 그리 높지 못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이라는 모바일 단말기와 웹과의 연계성이 중요시 여기다 보니 오즈는 LG U+에게는 중요한 핵심 부가서비스로 자리를 잡고 있기도 합니다.

LG U+ 오즈 티켓팅으로 영화를 저렴하게!


LG U+에서는 또 하나 사용자에게 혜택을 주는 부가서비스가 존재합니다. 바로 오즈 티켓팅이라는 부가서비스로 월정액 2000원 선택하면 매달 10회에 한하여 장단 최대 2500원을 할인하여 전국 멀티플렉스를 통해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본 서비스와 함께 BC카드로 중복 할인이 가능하기에 최신 영화를 반값도 안되는 가격으로 볼 수 있는 혜택을 경험할 수 도 있습니다. 어찌보면 이동통신이라는 요소에 영화와 접목하여 LG U+ 사용자는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받고 있는 것입니다.

오즈 티켓팅을 통해 최신 영화를 저렴하게 볼 수 있습니다.

즉 영화를 좋아하면서 동시에 LG U+를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라면 오즈 티켓팅은 분명 좋은 부가서비스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을것입니다. 본 서비스는 LG U+ 사용자라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지만 웹과의 연계성에 있어 스마트폰이 더욱더 접근성이 높기에 현재 옵티머스큐나 안드로이원 사용자는 더 쉽게 영화를 예매까지 가능한 여건을 가지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더불어 이러한 조건으로 보았을때 앞으로 LG U+에서 다양한 스마트폰 라인업을 통해 여러 제품이 출시가 되면 이러한 부가서비스들의 관심이 더욱더 높아질것으로 예상이 되기도 합니다.

오즈 Lite 24는 추가적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여건을 제공하지 않나 싶습니다.

이 외에도 LG U+는 오즈라는 브랜드 네임을 활용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중 오즈 Lite 24는 어찌보면 현재의 스마트폰에 최적화 된 서비스라기 보다 기존 휴대폰에서 좀 더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안드로이드폰에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기에 오즈 Lite 24의 사용빈도는 그리 높지 않겠지만 다시 한번 돌려서 생각해보면 수많은 어플리케이션을 활용 가능한 안드로이드폰에 추가적으로 오즈 Lite 24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기에 더욱더 다양한 서비스를 접할 수 있는 여건이 있는 것이지 않나 싶네요!

오즈라는 서비스는 어찌보면 현재의 스마트폰 시장에서 덕을 보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어떻게 보면 옵티머스큐를 시작으로 LG U+는 본격적인 스마트폰 시장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위에서 이야기 했듯이 삼성전자의 갤럭시L 및 그 외 여러 종류의 안드로이드폰 라인업이 준비 중이기에 앞으로 치열한 스마트폰 시장에서 오즈라는 부가서비스와 온국민의 YO를 앞세워 얼마만큼 소비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며 그것이 어떻게 시장에 반영이 될 지 궁금해지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어찌하였든 이러한 모습은 분명 LG U+ 사용자나 스마트폰의 구입을 고려하며 자신에게 어떠한 혜택이 제공되는지 확인 후 구입하려는 소비자에게 어느정도 영향을 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