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안드로이드폰야그

안드로이드폰 애플 iBooks이 부럽지 않은 이유?! - 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안드로이드 마켓에서는 수많은 어플리케이션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아이폰의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있던 어플리케이션들이 안드로이드 마켓에도 등장하면서 안드로이드폰으로 할 수 있는 활용성이 더욱더 늘어나고 있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국내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도 아이폰 못지 않게 다양한 모습으로 모바일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계기가 생기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 Aldiko Book Reader


이러한 안드로이드폰의 활용방법에 아이폰과 아이패드로 관심이 급증하는 이북에 대한 부분도 역시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에는 이러한 이북을 읽을 수 있게 해주는 어플리케이션이 많이 존재하며 그 중 Aldiko Book Reader이 가장 사랑받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무엇보다 한글 epub 파일을 직접 넣어 볼 수 있어 국내에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안드로이드폰으로도 언제 어디서나 이북을 읽을 수 있는 또 다른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것입니다.

참고사항]
한글 텍스트파일을 epub로 변환시켜주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SD 메모리 카드에 미리 ebooks폴더를 생성하고 하위 폴더로 import를 생성하여 줍니다.
텍스트 파일 epub 변환하기 :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마켓 검색어 : aldiko book reader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다운로드 후 설치를 하여 줍니다.

어플 실행화면 입니다.

원하는 책을 터치하여 읽거나 설정을 통해 이북을 직접 넣을 수 있습니다.

주야간 모드로 상황에 따라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직접 SD 메모리카드에 epub파일의 이북을 넣을 수 있습니다.

Import를 통해 SD 메모리카드의 이북을 가져옵니다.

불러온 이북을 언제든지 읽을 수 있습니다.

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안드로이드폰에서도 이북을 읽을 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통해 이북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애플의 ibooks 못지 않게 안드로이드폰에서도 이북을 읽을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주고 있는 것이죠! 또한 한글 텍스트파일을 epub 파일로 변환만 하면 언제든지 본 어플리케이션으로 Import하여 안드로이드폰에서 볼 수 있기에 사용자에 따라 한글로 된 내용도 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서재를 통해 직관적인 디자인을 보여주어 iBooks 못지 않게 시각적인 책관리에 있어서도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