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아이패드야그

아이패드를 컴퓨터 모니터 역할로 직접 사용해보니! - 아이패드 어플 추천


아이패드는 현재 국내에서는 아직 정식발매가 안된 상태지만 전세계적으로 출시 국가에서는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국내에서 정식발매가 안된 상태지만 이미 해외에서 구매한 국내 유저도 상당히 많이 존재하고요! 언제 아이패드가 정식으로 국내에 발매될지 모르지만 국내에서도 판매가 되면 좋은 판매량을 보여주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을 해보게 되기도 합니다.


아이패드 어플 추천 - MaxiVista


아이패드 역시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 수많은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아이패드가 발매가 되고 애플 앱스토어에는 아이폰때와 같이 아이패드용 어플리케이션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직 국내에서 정식발매가 안된 상태라서 한국에서 개발된 어플리케이션의 수는 상대적으로 적지만 해외에서 개발되어 나온 아이패드용 어플리케이션으로 아이패드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아이패드를 컴퓨터의 모니터 역할로 활용할 수 있게 하여 듀얼모니터로 사용이 가능하게 하는 MaxiVista 라는 어플리케이션이 존재합니다. 즉 컴퓨터에 WiFi로 아이패드를 추가하여 듀얼모니터로 활용할 수 있게 해주기에 아이패드를 다양하게 활용하는 좋은 예가 아닌가 싶습니다.

MaxiVista 프로그램 : [다운로드]

참고사항]
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아이패드를 컴퓨터 모니터로 활용하려면 컴퓨터에 관련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주어야 합니다. 설치 후 특별한 설정없이 자동으로 인식하기에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MaxiVista 컴퓨터 프로그램 다운로드


어플 실행 화면으로 컴퓨터에 설치한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주면 자동으로 인식을 합니다.

연결이 되면 컴퓨터에 연결되었다는 메세지 창이 나옵니다.

아이패드의 듀얼모니터로써의 위치를 마우스로 클릭하여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노트북에 아이패드를 듀얼모니터로 사용한 화면입니다.

실제로 아이패드에서 컴퓨터 모니터로 사용하는 캡쳐화면입니다.

컴퓨터에서 듀얼모니터로 화면캡쳐를 한 모습입니다.

아이패드를 순식간에 컴퓨터의 듀얼모니터로써의 역할로 활용할 수 있게 해주는 어플리케이션이 아닌가 싶습니다. 근래 집에서도 듀얼모니터를 사용하는 유저가 많아지고 있는데 게임이나 다른 작업은 실 사용에 불편함이 있을 수 있지만 간단한 작업을 위해 듀얼모니터를 사용한다면 상당히 메리트 있는 어플리케이션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이패드를 다양하게 활용하는 좋은 예가 될 듯 싶습니다. 또한 아이패드를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성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도 합니다.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