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비스킷의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의 의미는?! - 아이폰 어플 추천

2010. 8. 22. 22:30

아이폰이 국내에 스마트폰과 더불어 다양한 분야에 미친 영향은 상당히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실제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각 분야의 모습과 더불어 아이폰 사용자들의 증가를 보면 알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찌하였든 아이폰으로 인해 국내의 스마트폰의 촉진제가 되었고 안드로이드폰이 그 뒤를 이어 다양성을 보여주면서 사용자에게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주고 있습니다.


아이폰 어플 추천 - 인터파크 비스킷


아이폰은 분명 사용자아게 만족감을 주고 있기는 하지만 한편으로 폐쇄성으로 인해 불편함점도 존재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아이폰을 싫어하는 사람도 상당히 많습니다. 그렇지만 각 기업의 입장에서는 수익을 창출하는 집단이기에 당연히 아이폰으로 어플리케이션을 내놓는 것은 당연한 수순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기업의 입장에서는 많은 아이폰 사용자가 존재하기에 좋은 마케팅의 공간으로 자리를 잡은 것이죠! 그러다보니 이해관계를 떠나 자사의 이익을 위해 생각지도 못한 일들이 벌어지기도 합니다. 애플의 아이패드가 나올 당시 일부 전자책으로써 아마존 킨들과의 비교가 치열했고 아이패드가 좋네! 아마존 킨들이 좋네! 말들이 많았죠! 하지만 결국 아마존 킨들 어플리케이션이 애플 앱스토어에 등록이 되면서 어느 것이 좋다라는 관점보다 애플의 디바이스에서 아마존의 킨들도 즐길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아마존 킨들 전자책 서비스를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죠!

이러한 유사한 사례가 한국에서도 이루어졌습니다. 바로 인터파크의 전차책 솔루션인 비스킷이 아이폰에서도 즐길 수 있게 비스킷 어플리케이션이 출시가 된 것이죠! 이는 곧 아이폰을 비롯하여 아이패드용으로도 나올 가능성이 충분히 존재하는 것입니다. 사실 인터파크의 비스킷이 나올 당시 역시 한국에서도 아이패드와의 비교가 당시 상당히 많았습니다. 하지만 역시 이제 아이폰에서도 비스킷을 통해 한국의 전자책을 즐길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되었습니다. 결국 아이폰과 차후 나올 아이패드는 비스킷을 통해 다양한 전자책을 접할 수 있게 된 것이죠! 이를 두고 비스킷의 굴복이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인터파크 비스킷은 전자책을 상거래 솔루션이기에 자사의 비스킷이라는 단말기 외에도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전자책이 팔리면 인터파크 입장에서는 당연히 수익구조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오는 것이죠!

인터파크 비스킷 프로그램 : [다운로드]

어플 실행 화면입니다.

인터파크 아이디로 로그인을 해줍니다.

비스킷 전자책을 보고 관리하는 서재 화면입니다.

원하는 책을 터치하여 읽을 수 있습니다.

책을 읽는데 다양한 설정을 하여 사용자가 독서를 하는데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비스킷 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한국의 전자책을 구입하고 읽을 수 있습니다.

즉 인터파크 비스킷 어플리케이션이 갖는 의미는 단순히 사용자가 많은 아이폰에 전자책 서비스를 확장하는 사업적인 구조 외에도 한국에서도 이제 전자책이 대중적으로 자리 잡는데 어찌보면 자리를 잡는데 긍정적인 효과를 누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히 아이패드가 한국에서도 출시 예정인 상황에서 분명 인터파크 비스킷 어플리케이션은 사용자에게 부족한 한국의 전자책을 접하는데 접근성을 높여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아무리 단말기가 좋다고 해도 컨텐츠가 부족하면 아무런 의미가 없는 점에서 인터파크 비스킷 어플리케이션은 전자책 시장을 넓히고 쉽게 접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는 중요한 의미를 지니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아이폰야그 , , , , ,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