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앱을 게임과 잘 활용한 넥슨의 사례! - 아이폰 어플 추천

2010. 9. 11. 22:00

이제 한국에서 아이폰의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여 자사의 서비스에 이익이 되게 활용하는 모습은 일상화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아이폰 사용자도 많아졌고 또한 이를 통해 자사의 수익구조에 도움이 되는 사례가 하나씩 나타나고 있다는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즉 어플리케이션 시장은 과거 인터넷의 전성기 때와 비슷할 정도로 들썩 거리고 있습니다.


아이폰 어플 추천 - 넥슨을 털어라


이러한 움직임은 정말로 성역없이 모든 분야에서 움직이고 있습니다. 또한 어플리케이션을 자사의 서비스와 조합을 하는데도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사용자로써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는 환경이 날로 개선되고 있기도 합니다. 더불어 온라인 게임업계도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자사의 서비스와 매칭을 하는데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준비만 할 뿐 아직 눈에 보이는 관련 어플리케이션은 많지 않죠! 단지 PC 온라인게임에서 볼 수 있는 제한적인 정보를 보는 수준입니다. 그러한 가운데 넥슨에서 넥슨별과 연동이 되는 어플리케이션을 내놓더니 이번에는 넥슨에서 보유한 자사의 온라인게임들을 알리면서 동시에 사용자에게 헤택을 주는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였습니다. 바로 넥슨을 털어라 라는 어플리케이션으로 간단한 게임과 퀴즈를 통해 넥슨 캐쉬를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넥슨을 털어라 프로그램 : [다운로드]

어플 실행 화면입니다.

하루에 퀴즈를 포함하여 총 3번 참여가 가능합니다.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게임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줍니다.

간단한 미니게임을 통해 캐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성공할 경우 넥슨 캐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미니게임에서 실패할 경우 퀴즈를 통해 기회를 더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얻은 넥슨캐쉬는 직접 등록을 하거나 친구에게 선물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

본 어플리케이션은 어찌보면 국내 온라인게임 업계에 있어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좋은 예가 아닐까 싶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사용자에게 혜택을 준다는 취지에 있어 넥슨 캐쉬를 지급하여 부합이 되고 더불어 자사의 서비스에 대해 홍보를 할 수 있기에 아주 적절하게 활용하였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은근히 넥슨이 어플리케이션에 있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는듯 합니다. 어찌하였든 국내 게임업계에서는 어플리케이션을 자사의 서비스와 매칭하는데 여러가지 준비를 하고 있는 상황에서 그 방법이 다양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사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이러한 어플리케이션이 많아질 수록 더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아이폰야그 , ,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이야 넥슨...역시 이런 마케팅 전략에는 최고네요

  2. 넥슨이 자사의 게임이나 홍보라는 측면에서 앱을 잘 활용하고 있는듯 합니다.

  3. 역시 캐쉬 굴리는데는 재주가 있습니다. ㅋ

  4. 그렇죠..원래 캐쉬 굴리는데는 넥슨 따라올곳이 없죠..ㅎㅎ

  5. 넥슨어플이라고해서 카트라이더를 아이폰에서? 라고 생각이 들었었는데ㅎㅎ
    아쉬운점이 있긴하지만, 캐쉬를 굴린다는게 혹 하네요~

  6. 넥슨이 캐쉬 장사나 프로모션은 참 잘한다는 것은 인정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