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아이폰야그

아이폰으로 기분상태 파악하고 해결하는 방법! - 아이폰 어플 추천


아이폰을 비롯한 스마트폰에서 사용가능한 어플리케이션의 소재가 정말로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에서 활용이 가능하며 참신한 소재를 사용한 어플리케이션의 등장은 분명 사용자 입장에서는 손안의 아이폰을 더욱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러한 어플리케이션의 참여가 자발적으로 각 분야에서 참여하므로 사용자는 콘텐츠의 부족을 걱정할 필요없이 원하는 것을 언제든지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환경이 구축되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 어플 추천 - 오늘 기분지수


특히 아이폰에서 사용 가능한 어플리케이션 중 사람의 감성을 소재로 한 경우 재미라는 요소로써 좋은 평가를 받기도 합니다. 또한 그러한 소재의 경우 너무 가벼워서도 안되고 그렇다고 무거운 주제여서도 안되는 시점에서 보았을 때 적당한 선에서 사용자에게 정보도 제공하고 그로 인해 만족감을 느끼게 해주는 부분이 가장 중요하기도 할 것입니다. 이번에 아이폰에서 현재 시점에서 사용자의 기분을 파악하고 그 결과를 알려주며 또한 기분상태를 치료해주는 어플리케이션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바로 오늘 기분지수 라는 어플리케이션으로 단순히 지금의 기분을 알려주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닌 그림과 좋은 글로 해당 기분을 좋게 바꾸어 주는 역할도 해주므로 정보만 제공하는 것이 아닌 그에 따른 조치방안도 제공하기에 사용자로써는 만족스러운 결과를 제공하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오늘 기분지수 프로그램 : [다운로드]

어플 실행 화면입니다.

지금 기분 상태를 체크해볼 수 있습니다.

최초 사용자의 기본적인 정보를 입력합니다.

질문에 대해 지금 순간적으로 느끼는 것에 대한 답을 하면 됩니다.

질문이 끝나면 현재의 기분 상태 결과를 알려줍니다.

그림 에세이 처방전을 통해 현재의 기분 상태를 바꾸어 놓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체크한 기분 상태는 그래프로 다시 확인하고 파악할 수 있습니다.

본 어플리케이션은 제공되는 질문에 대한 답을 깊게 생각하고 답하는 것이 아닌 그때 기분에 따라 선택을 빠르게 하는 것도 좀더 효과적인 결과값을 가져오기도 합니다. 또한 이렇게 나온 결과값을 기준으로 그림 에세이 처방전을 통해 해결할 수 있게 해주어 사용자에게 그날 기분을 좋게 만드는 유용한 어플리케이션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렇게 아이폰이나 스마트폰의 디지털 기기가 사람의 기분까지 체크하고 또 해소시켜주는 것을 보았을 때 재미있고 앞으로 손안의 스마트폰이 우리의 생활속 모든 부분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까 다시 생각을 하게 되더군요! 어찌하였든 이제 현재의 기분 상태를 체크하고 안좋은 상태라면 그림 에세지 처방전을 통해 기분이 좋은 상태로 바꾸어서 하루 하루를 즐겁게 사는 것도 모바일 라이프가 주는 혜택 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