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에서 활용 가능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으로 인해 사용자마다 다르게 사용하고 있을 것입니다. 물론 인기앱들은 많은 아이패드 사용자들이 사용하지만 그 외적으로 자신의 사용목적에 맞게 아이패드를 사용하게 되죠! 이렇게 다양성이 가능한 것은 애플 앱스토어에 올라오는 아이패드 전용 어플리케이션들이 많아지면서 가능해지는 것이죠! 더구나 한국에도 아이패드가 정식발매가 되고 나서 한국형 아이패드 어플리케이션이 늘어나고 있어 한국에서도 그 활용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관련포스트
아이패드 어플 추천 - CJ The Kitchen
위에서 이야기 하였듯이 한국에서 활용 가능한 한국형 어플리케이션이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이폰과 같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지는 않지만 아이폰으로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던 분야에서 아이패드용도 현재 준비하고 있기에 비록 어플리케이션의 출시속도가 빠르지 않지만 다양성은 분명 시간이 지나면 지금이 아이폰과 같이 다양하게 아이패드를 활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더불어 아이폰과 같이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하는데 아이패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넓은 해상도로 표현한 아이패드만의 사용자 접근성은 아이폰의 작은 화면보다 더 직관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이번에 요리를 하는데 단지 레시피의 정보만 보여주는데 그치는 것이 아닌 다양한 활용안을 보여주는 좋은 아이패드 어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바로 CJ The Kitchen 이라는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특히 요리를 만드는데 레시피 정보는 물론 동영상으로 요리 만드는 법을 볼 수 있으며 또한 식탁의 디자인과 디지털 초를 이용한 분위기 연출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CJ The Kitchen 프로그램 : [다운로드]
본 어플리케이션은 위에서도 이야기 하였듯이 단순히 레시피 정보를 보여주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닌 동영상으로 음식을 만드는 것을 시각적으로 보거나 혹은 음식에 대한 정보 그리고 식탁의 색깔을 미리 매칭하거나 또 디지털 초를 이용하여 만든 요리를 먹을 때 분위기 있게 연출을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아이패드의 넓은 해상도를 이용하여 그에 맞는 사용자의 접근성을 보여주고 있어 더욱더 직관적인 활용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제 요리를 만드는데 아이패드를 이용하여 누구나 쉽게 요리를 할 수 있고 더불어 그와 관련된 부수적인 기능으로 인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국에서 활용 가능한 어플리케이션이 증가하면서 그에 맞게 요리 부분에서는 레시피와 더불어 관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라고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또 어떠한 아이패드 어플리케이션이 나올지 기대가 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 및 RSS구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