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아이패드야그

아이패드로 CGV 영화예매 이제 손쉽게 가능해지다! - 아이패드 어플 추천


아이패드가 정식발매가 되고 한국형 어플리케이션의 등장은 이제 너무나도 당연한 패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미 한국에 아이폰이 발매가 되고 그동안 한국형 어플리케이션의 발자취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아이패드도 정식발매가 되면서 본격적으로 아이폰과 같은 한국형 어플리케이션의 등장이 낮설지 않게 느껴지게 되었습니다. 물론 아직은 아이폰과 같이 폭발적으로 한국형 어플리케이션이 나오고 있지 않지만 시간이 지나면 아이폰과 같은 형상을 가질것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아이패드 어플 추천 - CGV for iPad


위에서 이야기 하였듯이 아이패드에도 이제 한국형 어플리케이션이 늘어남에 있어 가장 먼저 우선시 참여를 하고 있는 패턴은 아이폰에서 출시한 어플리케이션들이 아이패드에 맞게 제작이 되어 나오고 있습니다. 단순히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을 아이패드의 화면에 맞게 늘리는 것이 아닌 아이패드의 화면에 맞게 다시 제작이 되어 사용자의 접근성을  높여주며 더불어 더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래서 어떻게 보면 아이폰에서 사용할 때보다 더 직관적이고 편리함을 느끼게 됩니다. 이번에 CGV에서 아이패드에서도 영화예매를 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내놓았습니다. 이미 아이폰으로 출시가 되어 사용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던 어플리케이션으로 아이패드용에서는 CGV 영화예매는 물론 다양한 영화에 대한 정보와 트레일러 동영상 그리고 그 외 영화관련 다양한 소식을 잡지 형식으로 제공하고 있어 영화예매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CGV 프로그램 : [다운로드]

어플 실행화면으로 다양한 영화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영화의 트레일러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영화나 극장을 기준으로 영화예매를 할 수 있습니다.

터치만으로 쉽게 영화를 선택하고 상영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좌석 선택도 직접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결제수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화예매 외에도 영화관련 소식을 잡지형태로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영화예매도 아이패드로 할 수 있는 환경이 되어갑니다.

아이패드에 CGV 어플리케이션이 나오므로써 앞으로 동종 업계에서도 아이패드용 어플리케이션 출시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폰때도 그러하였지만 어플리케이션 분야에서도 동종 업계간 경쟁이 치열해지는 모습을 보이면서 먼저 내놓고 또 마케팅에 적극 활용하듯이 아이패드 역시 동일한 모습을 보일 것입니다. 그러므로 영화예매 어플리케이션에서는 CGV가 먼저 나왔지만 앞으로 메가박스나 롯데시네마 등 아이폰에 존재했던 어플리케이션들이 아이패드로도 나오는 것은 너무나도 당연한 수순이 되겠죠! 결국 이러한 동종업계간 경쟁으로 인해 아이패드 사용자들은 아이패드를 한국에서 사용하는데 활용성이 더 높아지는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행보는 상당히 긍정적인 경쟁구도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찌하였든 이제 아이패드에서도 영화를 예매하는데 그 활용성이 생기게 되었네요!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