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으로 지압을 쉽게 배워 실생활에 활용하자! - 아이폰 어플 추천

2011. 6. 15. 22:00

아이폰을 비롯한 스마트폰이 다양한 소재를 다룬 어플리케이션이 많아지면서 그에 따라 실생활 모든 요소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정도가 되었습니다. 실제로 원하는 상황에 맞게 앱스토어에 검색을 하면 대부분 관련 어플리케이션이 존재할 정도니까요! 이러한 소재는 이제 영역의 제한없이 전 분야에 확산이 되었고 이로 인해 사용자들은 만족감을 느끼며 스마트폰을 적극 활용하고 있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아이폰을 비롯한 스마트폰이 만능도구 상자와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죠!


아이폰 어플 추천 - 지압꾹꾹


이렇게 다양성을 갖춘 어플리케이션에 있어 사용자들이 원하는 상황에 적절하게 활용이 가능하면서 계속 진화를 하고 있기도 합니다. 초기에는 단순히 지도로 길을 찾거나 위치 기반 서비스 그리고 게임에 많은 어플리케이션이 나왔다면 그 후 교육 분야나 건강 그리고 유틸리티 등 이제는 모든 분야에 골고루 적용이 된 어플리케이션이 제공되고 있는 것이죠! 그러므로 사용자들은 그때 그때 상황에 맞게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면 되는 스마트한 환경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과정에서 보조적인 역할로써 그에 따른 혜택을 누리고 있기도 합니다. 그 중 건강 분야 역시 어플리케이션이 활발하게 출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주로 운동에 따른 칼로리나 거리 등 외에 누구나 쉽게 건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어플리케이션은 지압이라는 간단한 방법으로 몸의 증상에 맞게 활용하는 지압꾹꾹 이라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지압꾹꾹은 건강지압과 미용지압 그리고 생활지압이라는 카테고리를 통해 몸의 증상에 맞게 어디를 지압하여야 하는지 그림으로 알려주어 누구나 쉽게 지압을 할 수 있게 해주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몸의 상태에 맞게 지압을 하면 어느정도 효과를 거두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압꾹꾹 프로그램 : [다운로드]

어플 실행 화면입니다.


지압꾹꾹 시작을 터치하여 줍니다.


다양한 상황에 맞게 선택하면 그에 따른 지압 방법을 알려줍니다.


화면에서 가르쳐 주는 지압 방법을 통해 따라하면 됩니다.


다양한 몸의 증상에 따른 지압방법을 알려주고 있기에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완벽하게 몸의 증상을 고쳐주지는 못하여도 어느정도 효과를 보지 않을까 싶습니다.

본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몸의 상황에 맞게 지압을 할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 주므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이 몸의 증상을 완벽하게 해결 해주지는 못하지만 어느정도 효과를 보지 않을까 싶습니다. 더불어 누구나 따라하기 쉽게 구성이 되어 있기에 어느 부위를 지압을 하여야 하는지 그림을 통해 직관적으로 알려주고 있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지압이나 마사지를 좋아하는데 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지압을 하여야 하는 곳을 배울 수 있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손안의 모바일 단말기인 스마트폰이 건강이라는 부분까지 해소 시켜주는 것을 보면서 상당히 매력적인 여건을 갖춘 플랫폼이 아닌가 싶습니다. 음성통신을 위한 기기가 이제는 건강까지 챙겨주는 시대가 되었기 때문이죠! 그리고 이러한 다양성을 보면서 앞으로 또 어떠한 분야에서 사용자들에게 스마트한 경험을 하게 해줄지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아이폰야그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오 이거 좋은데요 ㅎㅎ 잘보고갑니다

  2. 간단히 배워서 실생활에 써먹을 수 있겠죠~

  3. 아이폰이 동의보감이네요ㅎㅎ
    아주 유용할것 같아요^&^

  4. 앞으로 이렇게 건강에 관련된 다양한 앱들이 지속적으로 나오겠죠~

  5. 지압꾹꾹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ㅎ

  6. 나름 적절하게 활용이 가능하죠~~*^^*

  7. 오우~ 이거 아주 유용한 어플인데요. 감사합니다~ㅋㅋㅋ

  8. 실제로 그 효과과 확실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그래도 몸에 이상이 있을 때 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