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안드로이드폰야그

안드로이드폰 알아서 잠이 들면 음악을 정지시켜 준다?! - 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현재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자신의 상황에 맞게 다양하게 활용을 하고 있습니다. 통상 킬러 어플리케이션은 누구나 동일하게 활용을 하고 있지만 이 외에도 다양한 환경에 맞게 그때마다 원하는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활용을 하는 것이죠! 그만큼 수없이 많은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대부분 못하는 것이 없을 정도로 스마트폰을 활용할 수 있는 여건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죠! 그러므로 지금과 같이 스마트폰이 대중에게 빠르게 확산되는 이유 중에 하나가 바로 이러한 부분 때문일 것입니다.


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 나 자면 음악 좀 꺼줄래?


더불어 안드로이드폰을 비롯한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만족감이 높은 이유는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이 큰 역할을 하고 있지만 이렇게 사용되는 어플리케이션이 사용자에게 정말로 스마트한 경험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즉 똑똑하게 알아서 많은 것들을 해주는 스마트폰의 역할이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편리함을 느끼게 해주는 것이죠! 이는 복잡한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스마트폰의 다양한 기능을 십분 발휘하여 제공하고 있기에 그만큼 다양한 편의성을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이 많은 것이겠죠! 그러한 스마트한 경험을 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중 음악을 듣는데 있어 잠이 들면 알아서 음악을 정지해주는 어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바로 나 자면 음악 좀 꺼줄래? 라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스마트폰의 센서를 이용하여 사용자가 음악을 듣다가 잠이 들면 센서의 측정에 따라 숙면에 들어가면 음악을 정지시켜 줍니다. 즉 침대에 누워사 잠을 청하기 전에 음악을 들어도 깊은 잠에 빠져 움직임이 감지가 줄어들면 잠을 든 것으로 판단하여 음악을 정지 시켜주는 것이죠! 이 외에도 시간을 지정해서도 역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즉 사용자로 하여금 무엇을 요구하는 것이 아닌 알아서 그에 따른 결과를 보여주는 것이기에 스마트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것이죠!

안드로이드 마켓 검색어 : 나 자면 음악 좀 꺼줄래?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다운로드 후 설치를 하여줍니다.


어플 실행 화면입니다.


셋팅을 통해 환경 설정이 가능합니다.


센서의 테스트 및 음악의 소리가 점차 줄어드는 시간을 지정 가능합니다.


Music off 메뉴를 통해 음악 정지 기능을 활성화 시킬 수 있습니다.


지정된 시간 후 음악을 정지 시키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Auto Music off Mode를 체크하면 센서에 의한 음악 정지 기능을 활성화 시킵니다.

본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그동안 잠에 들기전에 음악을 듣는데 있어 불필요하게 낭비되었던 배터리 부분에서도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그냥 잠이 들었을 경우 음악은 계속 플레이가 되어 아침이 되면 꺼져 있을 수 있기 때문이죠! 그렇기에 잠자기 전에 음악을 듣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할 것입니다. 또한 센서의 오작동으로 인한 부분을 커버하기 위해 지정된 시간에 정지 시키는 기능도 있기에 안심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요! 그리고 벅스뮤직이나 멜론 혹은 Mnet 등 여러 뮤직 플레이어에서도 이상없이 작동이 된다고 하니 자신이 사용하는 뮤직 플레이어에서도 충분히 활용이 가능한 범용성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어찌하였든 이와 같이 스마트폰은 정말로 스마트라는 단어에 맞게 똑똑하게 알아서 사용자가 원하는 행위를 해소 시켜주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사용자들은 새로운 경험과 동시에 그에 따른 만족감을 경험하고 있는 것이겠죠! 앞으로도 얼마나 스마트한 경험을 계속 하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