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캐치캐치 출퇴근시 활용하면 선물 받을 수 있다?! - 아이폰 어플 추천

2011. 7. 4. 22:00

아이폰을 비롯하여 스마트폰을 사용하는데 있어 이제는 단순히 정보를 얻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닌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접근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즉 정보도 얻으면서 동시에 그에 따른 혜택이 존재하는 어플리케이션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죠! 이는 아무래도 어플리케이션이 상당히 증가하면서 사용자들에게 선택을 받기 위해 단순히 정보만 제공하는 것으로는 그 효과를 기대할 수 없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무언가 사용자에게 혜택이 제공되면서 동시에 어플리케이션을 어필할 수 있는 요소를 적절하게 매칭하는 것은 반드시 필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결국 사용자 입장에서는 그만큼 더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기에 긍정적인 모습이기도 하죠!

아이폰 어플 추천 - 올레캐치캐치


이렇게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중 예전에도 블로그를 통해 소개한 재미있는 어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KT 올레에서 출시한 올레 캐치캐치라는 어플리케이션으로 무엇보다 증강현실 게임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다양하 혜택을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이제 스마트폰을 가지고 증강현실이나 위치기반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익숙한 사용자들에게 있어 이러한 서비스를 게임과 접목한 것이죠! 즉 위치기반을 통해 카메라로 비추는 현실 속의 세계에 각종 몬들이 존재하며 이러한 몬을 잡을 때마다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누적이 된 포인트를 가지고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한 것이죠! 무엇보다 증강현실을 이용한 게임이기에 기존의 게임과 다른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단지 카메라를 통해 비추어진 현실 세계에 보이는 몬들을 터치하여 잡아주는 것만으로 포인트가 쌓이기에 누구나 쉽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올레캐치캐치 프로그램 : [다운로드]

무엇보다 단순히 몬을 잡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닌 몬들도 상당히 다양한 종류가 존재하고 그에 따라 높은 레벨의 몬들은 더 높은 포인트를 주게 됩니다. 그러므로 반복적인 작업에 있어 지루할 수 있는 부분을 어느정도 해소 시켜주는 것이죠! 이왕이면 더 높은 레벨의 몬을 잡아 높은 포인트를 얻는 것이 상품을 교환하는데 더 유용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캐치한 몬들은 언제든지 마이박스를 통해 보유 몬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즉 몬박스를 통해 그동안 캐치한 몬들을 콜렉팅할 수 있는 잔재미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올레클럽이나 올레톡 및 올레샵 등 각 이벤트에 해당하는 몬들도 존재하여 일반 몬과 다른 여러 혜택이 존재하기도 합니다. 즉 게임과 위치기반 그리고 증강현실을 이용하여 사용자에게는 재미를 제공하면서 동시에 상품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는 것이죠! 참고로 올레캐치캐치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SHOW ID가 필요하지만 체험용 아이디로도 접할 수 있습니다.

어플 실행 화면입니다.


SHOW 아이디나 체험용 아이디 생성이 가능합니다.

메인 화면으로 이곳을 통해 다양한 정보 확인 및 캐치가 가능합니다.


증강현실을 통해 사용자 주변의 몬들을 캐치하여 포인트를 모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몬들이 존재하며 높은 레벨의 몬은 더 많은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지도를 통해 사용자 주변의 몬들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이박스를 통해 포인트나 보유 몬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몬박스를 통해 그동안 캐치한 몬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은 포인트인 캔디를 통해 기프트쇼로 상품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어 모은 캔디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또한 올레캐치캐치는 이번에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바로 올레 WiFi존 입니다. KT에서는 올레 WiFi존이 주변에 상당히 많이 존재하는데 바로 올레 WiFi존에서만 특별히 출현하는 몬들이 존재합니다. 그러한 이벤트 몬들 잡으면 바로 해당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것이죠! 제공되는 상품도 CGV 영화표나 롯데리아 또는 베니건스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기에 KT 사용자라면 올레 WiFi존에서 올레캐치캐치를 통해 상품을 노릴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히 출퇴근시 지하철을 많이 이용하는데 이때 지하철도 올레 WiFi존이기에 간간히 올레캐치캐치를 사용하면 좋은 혜택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매일 1000명에게 제공이 되므로 충분히 노릴 수 있고요! 물론 지하철 외에도 주변에 올레 WiFi존이 많지만 아무래도 지하철은 많은 분들이 하루에 한번 이상은 접하게 되는 곳이기에 더 많이 이벤트를 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올레캐치캐치로 WiFi존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주변에서 쉽게 올레 WiFi존을 찾을 수 있습니다.


출퇴근길 지하철에서 올레 WiFi존으로 이벤트 상품을 얻을 수도 있겠죠!


올레 WiFi존 이벤트 공식 홈페이지 : [바로가기]

어찌하였든 올레캐치캐치는 게임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방식입니다. 이와 더불어 KT는 자사의 WiFi나 브랜드 마케팅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도 하고요! 실제로 상품을 주는 이벤트성 어플리케이션의 경우 그 혜택을 받는 사용자가 상당히 제한적인데 비해 올레캐치캐치는 사용자 주변에 존재하는 몬들을 잡다보면 포인트를 금방 모을 수 있더군요! 저도 방에 누워서 30분 정도 몬들을 잡다보니 200 캔디 정도 모였습니다. 그러므로 스타벅스 커피가 약 6000 캔디 정도이기에 마음만 먹으면 하루 일과 중 돌아다니면서 간간히 사용을 하면 쉽게 해당 상품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결국 이러한 환경은 사용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계기를 만들고 더불어 그에 따른 혜택을 사용자들이 경험하게 해주므로 추천할 만한 어플리케이션 중 하나이기도 하겠죠! 특히 KT 사용자들은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다양한 상품을 얻는 혜택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아이폰야그 , , , , , , , , , , , ,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
  1. 잘보고갑니다 좋은하루되세요~!

  2.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3. Blog Icon

    비밀댓글입니다

  4. 매일 무언가를 마시고 있죠..ㅎㅎ

  5. 이런 어플이 있었군요. 저도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ㅎㅎ

  6. 무엇보다 주변에 올레 WiFi가 많으니 한번 도전해서 상품을 얻는 혜택을 받을 수 있겠죠..*^^*

  7. 좋은 어플같지만,, Olleh제공 어플은 참,,, 답이 없는 어플들이 많아서;;
    신뢰가 가질 않는 느낌...이랄까요

  8. Blog Icon
    최훈

    저도 캐치캐치 하고 있습니다만..요즘 출몰시간 정해놓은 이후 접속 자체가 힘듭니다..어떤 분 말씀처럼 신뢰는 음..뭐 공짜니 그것도 감사하라고 하면 할 말은 없습니다만 앱스토어 리뷰 가보니 불만 폭주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