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아이폰야그

아이폰만 있으면 기타코드 몰라도 연주가 가능하다! - 아이폰 어플 추천


아이폰을 비롯한 스마트폰이 가진 매력 중 하나가 바로 무언가를 하기 위해 특별히 따로 배우지 않아도 알아서 해결해주는 어플리케이션들이 많이 존재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즉 손안에서 원하는 것을 하기 위해 배울 필요없이 간단하고 직관적인 방법으로 누구나 쉽게 욕구를 해소 시켜주고 있는 것이죠! 그리고 이러한 행위를 하는데 손안의 단말기라는 포지션을 가지고 있기에 장소에 제약없이 사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 중에 하나이기도 합니다.


아이폰 어플 추천 - 기타와 노래책


이렇게 손안의 아이폰만 가지고 있으면 대부분 원하는 정보를 쉽게 얻는 것 외에도 무언가 학습을 하고 활용해야 하는 분야도 알아서 쉽게 접근하게 해주어 사용자들에게 흥미를 가지게 합니다. 특히 악기를 연주하거나 배울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 상당히 많아 따로 학습을 하거나 혹은 배우는 과정을 손안에서 언제든지 익힐 수 있어 앱스토어에 상당히 많은 악기 관련 어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실제로 악기 관련 어플리케이션으로 밴드를 이루어서 연주를 하는 팀이 있을 정도죠! 그러한 악기 관련 어플리케이션 중 기타를 다루지 못하여도 쉽게 누구나 음악의 가사를 보고 코드를 보면서 쉽게 연주를 할 수 있게 해주는 어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바로 기타와 노래책이라는 어플리케이션으로 내장된 노래책을 통해 원하는 한국 가요를 선택하면 가사와 함께 코드가 나오고 해당 코드를 터치하여 하단에 위치한 기타를 터치하면서 연주를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해외 음악의 경우 내장된 웹브라우저를 통해 수많은 해외 음악을 연주할 수 있어 상당히 매력적인 악기 관련 어플리케이션이기도 합니다.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 기타를 연주할지 모르는 분들도 본 어플리케이션으로 바로 연주를 할 수 있게 해줍니다.

기타와 노래책 프로그램 : [다운로드]

어플 실행 화면입니다.


메뉴 화면으로 노래를 찾거나 노래책에서 연주가 가능합니다.


노래책에는 자체적으로 내장된 한국 가요들이 존재합니다.


가사와 함께 코드가 나오고 하단 기타를 터치하면서 연주를 할 수 있습니다.

노래 찾기를 통해 수많은 외국 음악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가수별이나 음악별로 외국 음악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기타를 치는 방식에 대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본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기타를 다루지 못해도 기타를 연주할 수 있게 해줍니다. 특히 자체적으로 내장된 친숙한 한국 가요를 선택하고 가사와 함께 보여지는 코드를 단지 터치하면서 연주하면 되기에 누구나 쉽게 기타로 연주가 가능한 것이지요! 또한 해외 음악의 경우 인터넷을 통해 원하는 음악을 쉽게 찾을 수 있기도 합니다. 단 한가지 아쉬운 것은 이렇게 음악을 찾는 경우 한국 가요는 없고 외국 음악이기에 아쉽기는 하지만 팝송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좋겠죠! 무엇보다 이렇게 아이폰을 비롯한 스마트폰을 가지고 따로 학습하지 않아도 누구나 쉽게 터치라는 환경을 이용하여 악기를 다룰 수 있다는 부분에서 앞으로 악기 외에도 다양한 분야를 체감하는데 쉬운 접근성을 보여주는 사례가 더 많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변화가 사용자들에게는 그만큼 더 쉽고 편리하게 다가가는 것이겠죠!



껍데기의 거시기세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손가락추천RSS구독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