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껍데기 아이폰야그

아이폰 메일 보낼 때 멋지게 자신을 표현하여 사용하는 방법! - 아이폰 어플 추천


아이폰을 비롯한 스마트폰으로 인해 이제 컴퓨터가 아닌 손안의 스마트폰을 통해 다양한 행위를 하게 됩니다. 즉 손안의 컴퓨터라는 말처럼 컴퓨터로 하던 대부분의 일들을 이제는 스마트폰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완벽히 갖추고 있습니다. 통상 컴퓨터를 통해 웹서핑과 메일 등을 이용하는 부분은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는 이제 더 이상 컴퓨터를 이용하지 않게 되는 패턴을 가지게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아이폰 어플 추천 - MailFooter


저 역시 메일을 자주 이용하여 소통을 하는데 이제 더 이상 컴퓨터를 통해서 보기 보다는 바로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접하고 있습니다. 특히 스마트폰이 가진 특성상 실시간으로 메일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은 그만큼 메일을 통해 업무를 보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편리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여담으로 과거에는 이메일을 보내고 확인했는지 전화를 또 하는 웃지 못할 상황이 있었는데 이제 스마트폰으로 인해 이러한 일은 거의 사라지지 않았나 싶습니다. 특히 아이폰에서 메일을 받는 것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인데 반대로 보내는 행위 역시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메일이 오고 답메일을 보낼 때 바로 아이폰에서 작성을 하죠! 그런데 이때 하단에 나의 iPhone에서 보냄 이라는 서신이 나옵니다. 이 서신을 설정에서 바꾸거나 나오지 않게 할 수 있지만 무언가 텍스트로 되어 있어 개성이 없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제 MailFooter을 이용하면 사용자의 개성을 살린 서신을 하단에 배치하여 보낼 수 있습니다. 이 서신에 연락처는 물론 사진이나 다양한 정보를 넣을 수 있어 상대방에서 나를 알리는 수단으로도 유용한 역할을 하는 것이죠!

MailFooter 프로그램 : [다운로드]
 

일반적으로 아이폰에서 메일을 보내면 하단에 텍스트로 서신 문구가 있습니다.

어플 실행 화면입니다.

기본 정보를 입력하여 줍니다.

연락처 정보를 입력하여 줍니다.

SNS나 사이트 URL을 입력하여 줍니다.

대표 이미지를 카메라를 통해 바로 찍거나 사진 앨범에서 가져옵니다.

입력이 완료되면 확인을 터치하여 줍니다.

입력한 정보를 기반으로 서신에 쓰일 테마를 보여줍니다.

다양한 테마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줍니다.

메일 보내기를 하면 하단에 이와 같이 해당 서신이 들어갑니다.


PC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그에 대한 설명서가 존재합니다.

스마트폰으로 오는 메일을 확인할 때 하단에 아이폰에서 보냈다는 서신을 자주 보게 됩니다. 그만큼 스마트폰에서 메일을 보내는 사용자가 많다는 것이겠죠! 그래도 이왕 이면 메일 하단에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서신을 넣으면 상대방에게 자신을 어필하는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즉 메일 명함이 되는 것이죠! 이를 직접 만들어서 추가하여 사용하는 분들도 있지만 이와 같이 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정보를 입력하고 터치 몇 번만 하면 멋진 메일 명함을 만들 수 있기에 아이폰 사용자들에게는 상당히 관심이 가는 요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즉 더 이상 텍스트로 된 서신을 사용하는 것이 아닌 개성있는 서신을 넣어서 이용할 수 있는 것이죠! 또한 이렇게 만든 서신은 PC에서도 메일을 보낼 때 사용할 수 있도록 관련 사용 방법을 소개하고 있어 스마트폰이든 PC든 동일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아이폰 사용자는 메일을 보낼 때도 색다르게 자신을 표현하여 보내는 것도 하나의 팁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