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 / 2023. 10. 23. 11:57

11번가 바로가기

11번가는 한국의 주요한 온라인 쇼핑몰로, 여러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제 바로 11번가로 가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1번가 바로가기 방법

 

11번가 웹사이트에 직접 접속하려면 브라우저 주소창에 "https://www.11st.co.kr/"을 입력한 경우 혹은, 아래의 '11번가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11번가 앱을 설치하려면, 앱스토어에서 11번가를 검색한 경우 혹은, 아래의 '11번가 앱 설치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하세요.

 

안드로이드

 

ios

 

 

 

11번가 바로가기 만들기

11번가 홈페이지에서 바로가기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실행합니다. 이것은 빠르고 간단한 11번가 바로가기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단, 실행하기 전에 웹 브라우저를 모두 닫아야 합니다.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새로 만들기 > 바로가기"를 선택합니다. 이 방법으로 프로그램 설치 없이 수동으로 11번가 바로가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만들기 창에서 11번가 사이트 주소 "https://www.11st.co.kr/"를 입력하고, 바로가기의 이름을 정하세요.

 

11번가 서비스

 

11번가 기획전: 11번가에서는 특별 기획전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십일절, 갤럭시 자급제폰, 닥스키즈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보세요.

 

[쿠폰할인], [무료배송], [최대적립], [최대구매], [최대구성], [당일출고], [무료선물포장], [무료교환반품], [최대할인], [최대혜택],: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쇼킹적립 5%와 함께 여러 종류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 쇼킹적립

 

쇼킹적립: 11번가의 적립 프로그램으로, 구매 시 결제 금액의 5%를 SK pay point로 추가 적립합니다.

 

11번가 배송방법

 

11번가에서는 택배, 직접전달, 퀵서비스 등 여러가지 배송 방법을 제공합니다. 고객은 원하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으며, 빠른 배송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해외쇼핑 서비스를 통해 해외에서 구매한 상품을 국내로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수입하여 판매되는 상품과 구매대행 상품으로 나뉩니다.

 

배송 상태는 "나의 11번가 >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담당 배송기사 연락처도 확인 가능합니다.

 

이제까지 11번가 바로가기 정보 알려드렸습니다. 11번가를 통해 편리하고 다양한 쇼핑을 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