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도 블루레이 검토중~~?!!

2008. 1. 9. 04:52
HD-DVD의 앞장선 MS(마이크로소프트)도 블루레이를 검토중이라는 소식이...??!!

이것이 사실이라면 자존심 다 내다 버리고 시장논리에 따라 그러는것인가?

일단 검토중이라지만..

사실 MS의 입장에서 그동안 횡보를 보면 절대강자로써 휩쓰는 스타일에서...

고객를 숙이는것이 되는데...

어허......!!!  이거 흥미있어지네~

소비자가 MS제품에 아무리 X랄을 해도 꿈쩍도 안하고 오로지 회사의 지시방향을 굳건히 지켜온 MS가...

소비자가 원하기에 검토한다는 한걸음 뒤로 빠지는 모습을 보니...

어찌하였든 이런저런 소문과 정보들이 넘쳐나는 미디어포맷 시장에서...

흐름상 블루레이의 승이 거의 확정적이군

그래도 시장은 모르기에 아직 소니측이 샴페인 터트리기에는 아직~~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용

MS의 비디오 게임기인 Xbox 360은 여전히 도시바의 HD DVD를 전적으로 지원한다.
하지만 라이벌 소니의 블루레이를 소비자가 원한다면 지원을 고려할수도 있다고 MS의 임원이 말했다.

Xbox 하드웨어 그룹 마케팅 매니저인 Albert Penello는 HD DVD가 실패했을 경우 블루레이 악세사리를 지원할것인지에 대한 질문에 다음과 같이 답했다.

"소비자의 선택이어야한다. 그들이 지지하면 우린 어떻게든 고려할것이다."

MS는 지난주 가정용 영화 1위 업계인 워너사가 Xbox360 판매에 영향을 끼칠, 블루레이 지지를 위해 HD DVD를 버린 급작스런 결정을 믿을수 없어 한다.

그는 말하길 "나는 근본적으로 이것이 Xbox360 대 PS3 구도에 중대한 영향을 끼친다고 보진 않는다."

"PS2를 보자면 DVD는 시작부터 큰 부분이었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 첫1~2년후 사람들은 그것을 DVD 플레이어로 구입하지 않았다."

Xbox360은 따로 구입가능한 외장형 HD DVD를 제공하는데 반해 소니는 차세대 비디오 포맷 선점을 위해 PS3에다가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포함시켰다.

워너의 결정에 대해 그는 "실패작이나 후퇴가 아니라고 말할순 없다. 하지만 나는 이러한 승리 선언을 아주 많이 봐왔다."

"난 소비자가 이것에 대해 목소리는 내줬으면 한다. 이것에 동요하고 있는 HD DVD를 구입한 수많은 소비자가 있을거라고 생각한다."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얼리야그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