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정말 지구를 정복할지도~ 소니 PS3 짝퉁버젼 위너(+ㅅ+)

2008. 1. 9. 05:06
진짜 중국이 지구를 정복하는날이 올지도 모르겠다

사실 진품이 있으면 엄현히 짝퉁도 존재하는것은 사실이고 그것도 엄현히 시장이 형성되어 경제원리에 의해 움직인다

헌데 중국~~진짜 무서운 곳이다

사실 모든것을 다 복사해내서 흡수하는 기술

이것도 사실 기술이다

그만큼 발전하는것이고 이러다 중국이 세계의 유수의 모든것을 카피능력을 다 흡수해버리고 독자개발 들어가면 전세계 유수의 기업은 다 손들어야한다

그러한 가운데 소니의 PS3의 짝퉁 엄현히 말하면 기능은 PS3와는 안되지만 모양이나 기획의도 그리고 패드는 Wii의 패드..!

그리도 이름도 위너(Winner) 이다...어허~~!

목표도 전세계 판매라고 하니....하나 사볼까나?!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용

최근 소위 위너(Winner)라는 불리는 제품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중국의 모업체가 출시한 이 제품은 소니의 PS3의 모습을 하고 있다. 단지 외향뿐만 아니라 올인원 엔터테인먼트 제품을 표방하고 있으며 아시아 시장에 적합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위너는 변형된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기기로 노래방 기능은 물론 다운로드및 미디어 컨텐트를 디지털 대용량 카드(SDHC)를 통해 저장할수 있다.

아쉽지만 2D 나 3D 써드 파티 게임을 돌릴수 있는 그래픽 엔진은 포함하고 있지 않다.

더욱 흥미로운 것은 컨트롤러가 색상은 틀리지만 Wii 리모트를 닮았다는 것이다.
흡사 Vii나 Vii2 와 닮았다.
위너의 컨트롤러는 풀 모션 센스 기능을 갖쳐 비디오와 오디오를 위한 가정용 홈엔터테인먼트로써의 기능을 확장시켜 준다.

아직 정확한 위너의 스펙은 밝혀지지 않고 있는 가운데 제품은 중국시장에만 국한해서 판매하지는 않을 거라고 한다.
사실 재고품이 일본시장으로 가는 도중 3백만대중 일부가 북미시장으로 흘러갔다고 한다.

한편 위너의 소비자가격은 120달러이다.
꽃의게이지 파칭코 추천 플레이동영상


껍데기 ♂ ★껍데기 게임야그/콘솔게임 , , , , ,


☆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페이스북 소셜댓글 적극 이용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