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 / 2023. 9. 22. 12:54

엑셀 무료 다운로드 2023

무료로 엑셀을 다운로드하고 사용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엑셀은 데이터 입력, 분석 및 시각화를 위한 강한 스프레드시트 소프트웨어입니다.

 

엑셀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은 4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1. 온라인 버전 Excel 365를 사용

 

무료로 Excel을 이용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한가지는 온라인 버전인 Excel 365를 웹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기본적인 스프레드시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며, 실시간 협업 및 클라우드 저장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만, 일부 고급 기능은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Excel 365 1개월 무료 체험

 

Excel 365의 모든 기능을 30일 동안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Excel의 모든 기능을 테스트할 수 있지만, 한 번만 신청 가능합니다.

 

 

3.  Office365Education을 무료 이용

 

학교 이메일 주소를 가진 학생 및 교사라면 Office 365 Education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Excel 365 및 다른 오피스 앱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수 있으며, 학교에서 Microsoft 오피스 교육용 라이센스를 구매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4. 구글 스프레드 시트 사용

 

구글 스프레드시트는 무료로 이용 가능한 온라인 스프레드시트 편집기로, 구글 계정을 갖고 있으면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엑셀과 유사한 기능을 온라인에서 이용하고, 실시간 협업 및 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가 가능합니다. 또한 구글 스프레드시트는 다른 구글 앱과 원활하게 연동되어 편리합니다.

 

엑셀 무료 다운로드
엑셀 무료 다운로드

 

Microsoft 365 가격

 

만약 계속해서 엑셀 및 다른 Microsoft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할 경우 Microsoft 365을 구입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능 : 엑셀 + 워드 + 파워포인트 + 아웃룩 + 원드라이브

 

가격 : 최저가격 월 8,900원 (결제 옵션에 따라 달라짐)

 

 

 각 옵션의 장단점을 고려해서 필요에 맞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엑셀을 활용해서 데이터 관리와 분석을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해 보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