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 / 2023. 9. 24. 00:11

AI 그림 그려주는 사이트 바로가기

인공지능(AI)이 그림을 그려주는 사이트는 최근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분야 중 한가지입니다.

 

이러한 사이트들은 컴퓨터 비전과 기계 학습 기술을 사용해서 사용자가 그림을 그릴 필요 없이, 컴퓨터가 대신 그림을 생성하거나 보조해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 AI 그림 그려주는 사이트 중 인기있는 사이트 5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1. 미드저니 (Midjourney)

 

미드저니는 인공지능 소프트웨어로, 뛰어난 그림을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이 사이트는 미국 콜로라도주에서 열린 그림 공모전에서 1위를 차지한 적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디스코드 계정을 통해 미드저니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 유료 (월 10달러, 30달러, 80달러의 요금제 제공)

 

 

2. 플레이그라운드 AI

 

플레이그라운드 AI는 무료 온라인 서비스로, 사용자가 다양한 이미지를 생성하고 편집할 수 있게 해줍니다. 예술 작품, 소셜 미디어 포스팅, 프레젠테이션, 포스터, 비디오, 로고 디자인 등 여러가지 용도로 활용 가능합니다.

 

가격: 가입 시 하루에 최대 1000장의 무료 이미지 생성 가능

 

 

3. Bing 이미지 크리에이터

 

Bing 이미지 크리에이터는 마이크로소프트와 OpenAI가 공동 개발한 사이트로, DALL·E라는 강한 인공지능 모델을 활용해서 텍스트를 기반으로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이 서비스는 웹 브라우저나 Microsoft Edge의 사이드바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 현재 무료 제공, Microsoft 계정이 있다면 누구나 이용 가능

 

 

4. 메이즈구루(mazeguru)

 

메이즈구루는 인공지능 AI 이미지 생성 도구로, 사용자가 원하는 이미지의 스타일과 내용을 텍스트로 입력하게되면 AI가 연관 이미지를 생성해줍니다. 이는 디자이너, 콘텐츠 크리에이터, 마케터 등에게 유용한 도구로 활용됩니다. 메이즈구루를 사용하려면 디스코드 계정이 필요합니다.

 

가격: 기본적으로 무료 사용 가능하며, 더 많은 기능과 품질을 원할 경우 월 9.99달러/19.99달러의 유료 요금제 선택 가능

 

 

5. 레오나르도 AI

 

레오나르도 AI는 텍스트를 기반으로 이미지를 생성하는 무료 온라인 서비스로, 다양한 스타일과 주제에서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유명인물과 그래픽, 캐릭터 구현, 스토리텔링, 판타지 해석, 인물과 컨셉 사진, 동물과 음식 등 여러가지 주제를 다룰 수 있습니다.

 

가격: 하루에 최대 15장의 이미지를 무료로 생성 가능하며, 월 10달러의 유료 요금제도 선택 가능

 

 

AI 그림 생성 사이트는 예술 작품을 만들거나 창의성을 향상시키는 데 유용한 도구로 활용될 수 있으므로, 자신에게 맞는 사이트를 선택해서 창작 활동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