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 / 2023. 10. 18. 10:40

알 pdf 합치기, 무료로 합치는 방법?

pdf 문서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변환하기 위해 알 pdf 프로그램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pdf 문서를 하나로 통합한 경우 혹은 필요한 페이지를 추출해서 새로운 파일을 생성 하기위해 알 pdf 합치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알 pdf 합치기 방법

 

1.알 pdf 바로가기를 통해 홈 메뉴에서 pdf 병합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파일 선택" 버튼을 클릭한 경우 혹은 파일을 드래그 앤 드롭해서 병합할 파일을 추가합니다.

 

 

3.페이지 범위를 지정하고 "적용" 버튼을 클릭합니다.

 

4.병합된 파일의 이름과 저장 위치를 선택하고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가격

 

 

 

 

 

개인 사용자에게는 무료pdf 파일을 생성하고 편집할 있는 프로그램이지만 상업적인 목적으로는 무료로 이용할 없습니다

 

알 pdf 의 가격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으며, 공식 사이트에서 라이선스 옵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 기업용 알 pdf 3.0 ESD (1Copy)

 

정가: 143,000원

 

할인가: 122,400원

 

알툴즈는 통합팩 및 업그레이드 옵션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알 pdf 기능

 

pdf 병합 및 분할: 여러 pdf 문서를 하나로 합치거나 원하는 페이지를 추출해서 새로운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파일 첨부: 다른 형식의 파일을 pdf 문서에 첨부할 수 있어, 문서를 보다 여러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pdf 생성 및 편집: 텍스트, 이미지, 도형, 노트 등 다양한 요소를 추가한 경우 혹은 수정할 수 있습니다.

 

형식 변환: pdf 문서를 16가지 포맷으로 변환할 수 있으며, 한컴오피스, 워드, 엑셀, PPT 등을 지원합니다.

 

pdf 페이지 관리: 페이지 삽입, 삭제, 분할, 추출, 회전, 교체 등 여러가지 페이지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보안 강화: 문서 보안을 높일 수 있으며, 암호 설정과 디지털 서명을 통해 문서의 안전성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pdf 양식 편집: pdf 양식을 쉽게 만들고 편집할 수 있으며, 라디오 버튼, 콤보 박스 등 필드를 추가한 경우 혹은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알 pdf 합치기
알 pdf 합치기

 

pdf를 jpg로 변환

 

pdf 를 JPG로 변환하게되면 이미지 편집이나 공유가 쉬워집니다.

 

알 pdf 를 실행한 후 홈 메뉴에서 " pdf  변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파일 선택" 버튼을 누르거나 파일을 드래그 앤 드롭해서 변환하고자 하는 파일을 추가합니다.

 

변환할 페이지 범위를 설정한 후 "적용" 버튼을 클릭합니다.

 

마지막으로, 변환된 파일의 이름과 저장 위치를 선택한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하게되면 pdf 문서가 JPG 이미지로 변환됩니다.

 

알 pdf를 사용해서 pdf 문서를 관리하고 변환하는 데 유용한 여러 종류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