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 / 2023. 10. 16. 23:01

웨이브 한달무료, 첫 달 100원으로 즐기기

웨이브는 인터넷 기반 OTT 서비스로, 실시간 TV 방송, 드라마, 예능, 영화,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종류의 콘텐츠를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 웨이브 한달무료로 이용가능한가요?

 

웨이브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1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웨이브 한달무료 방법

 

1.먼저 웨이브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새로운 사용자라면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여기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휴대폰 인증을 마칩니다.

 

3.회원가입이 완료된 후, "첫 달 100원 이용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4.이후, 여러 요금제 중에서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합니다.

 

5.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한 후, 결제 수단을 지정하고 결제를 완료합니다.

 

6.결제를 마친 후에는 웨이브 앱이나 웹사이트를 통해 여러가지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한 달 동안만 이용하고 이후 자동 갱신을 원치 않는다면, 홈페이지에서 "MY - 이용권" 탭에 들어가서 자동 결제 해지를 클릭하게되면 됩니다.

 

웨이브 요금제

 

베이직 이용권: 7,900원

 

스탠다드 이용권: 10,900원

 

프리미엄 이용권: 13,900원

 

첫 달은 1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둘째 달과 셋째 달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넷째 달부터는 정상 가격으로 결제됩니다.

 

웨이브 장단점

 

웨이브를 이용하는데 있어서 장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점

SD 화질의 실시간 TV 방송을 무료로 시청 가능.

 

UHD 화질의 고화질 콘텐츠 제공.

 

원하는 시간에 다시보기 서비스 이용 가능.

 

여러가지 장르와 취향에 맞는 콘텐츠 추천.

 

Wavve On으로 자신만의 채널 생성 및 공유 가능.

 

단점

HD 이상의 화질을 원한다면 유료 이용권 필요.

 

일부 콘텐츠는 지역 제한 적용 가능.

 

글로벌 OTT 서비스와 비교 시 콘텐츠 양과 질이 부족할 수 있음.

 

콘텐츠 종류

 

드라마: 웨이브는 2022년에 오리지널 드라마 6편을 출시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드라마는 '박하경 여행기'와 '거래'입니다.

 

예능: 웨이브는 2022년에 오리지널 예능 2편을 출시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예능은 '국가수사본부'와 '피의 게임2'입니다.

 

영화: 웨이브는 2022년에 오리지널 영화 2편을 출시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영화는 '데드맨'과 '용감한 시민'입니다.

 

 

웨이브 해외사용

 

웨이브를 해외에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하여도 알아보겠습니다. 웨이브는 토종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OTT)로, 해외에서도 사용 가능한 방법이 있습니다. 웨이브를 운영하는 콘텐츠웨이브는 동남아시아 7개국에서 지상파방송과 종합편성채널 동영상을 스트리밍으로 볼 수 있는 '웨이브 고'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웨이브 고 서비스는 일부 콘텐츠에 대하여만 가능하며, 모든 국가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해외에서 웨이브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VPN (가상 사설 네트워크)를 사용해서 한국 IP로 우회 접속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VPN을 사용하게되면 해외에서도 한국의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웨이브와 같은 국내 OTT 서비스를 볼 수 있습니다.

 

웨이브 새로운 사용자라면 첫 달에 1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므로, 개인의 콘텐츠 선호도에 맞게 잘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3.10.24 - [인공지능] - 입문용 드론 추천 Top 5 순위 (2023년)

 

입문용 드론 추천 Top 5 순위 (2023년)

드론은 새로운 취미 및 ai 기술 분야 중 한가지로,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입문용 드론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는 2023년 기준으로 입문용 드론을 추천하는 Top 5 목록입니다. 입문

neoskin.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