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 / 2023. 9. 19. 13:14

쿠팡플레이 pc버전 바로가기

쿠팡플레이 pc버전 바로가기 알아보겠습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에서 제공하는 OTT 서비스인데요. 와우회원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여러가지 영화와 TV 시리즈를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어요.

 

쿠팡플레이 pc버전을 다운로드 혹은 웹사이트를 방문해서 이용할 수 있어요.

 

쿠팡플레이 pc버전

 

쿠팡플레이 pc버전 바로가기를 통해 쿠팡플레이를 시청할 수 있어요.

 

 

 

쿠팡플레이 가격

 

가격 : 월 4,990원(첫 달은 무료로 이용)

 

쿠팡플레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로켓와우 회원이 되어야 해요. 로켓와우 회원으로 가입하게되면 쿠팡의 배송 서비스와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쿠팡플레이는 모바일, 태블릿, PC, 스마트 TV 등 여러가지 기기에서 시청할 수 있어요.

 

한 계정당 최대 4개의 프로필을 만들 수 있으며, 최대 2개의 기기에서 동시에 스트리밍이 가능해요. 이렇게 유연한 기기 및 프로필 설정으로 여러 사용자가 각자의 선호도에 맞는 쿠팡플레이 경험을 즐길 수 있어요.

 

쿠팡플레이 TV 연결

1. 스마트 TV의 앱 스토어에서 쿠팡플레이 앱을 검색하고 설치해요.

 

2. 쿠팡플레이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 화면에서 QR 코드 또는 숫자 코드를 확인해요.

 

(SK BTV, KT 올레 TV, LG U+ TV 등과 같은 플랫폼에서도 지원돼요. )

 

3. 스마트폰에서 쿠팡플레이 앱을 실행하고 프로필 > 새 기기 연결하기를 선택해요.

 

4. 스마트폰의 카메라로 TV의 QR 코드를 스캔한 경우 혹은 숫자 코드를 입력해요.

 

5. TV와 스마트폰이 연결되면 원하는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어요.

 

가장 간단하고 편리한 방법은 스마트 TV에서 쿠팡플레이 앱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일부 TV 모델이나 통신사에서는 연결이 안 될 수도 있어요. 따라서 스마트 TV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해당 모델이나 통신사의 호환성을 사전에 확인하시기 바래요.

 

 

쿠팡플레이 서비스

 

영화: 최신 개봉작부터 고전 명작까지 다양한 종류의 영화를 즐길 수 있어요. 액션, 코미디, 로맨스, 스릴러, SF, 애니메이션 등 여러가지 장르의 영화가 준비되어 있어요.

 

TV 시리즈: 한국 드라마, 미국 드라마, 영국 드라마, 일본 드라마 등 여러가지 국가와 언어의 TV 시리즈를 즐길 수 있어요. 로맨스, 코미디, 범죄, 스릴러, 판타지, SF 등 다양한 장르의 TV 시리즈가 준비되어 있어요.

 

스포츠 중계: 축구, 야구, 농구, 테니스 등 스포츠의 실시간 중계와 하이라이트를 즐길 수 있어요. 프리미어리그, KBO 리그, NBA, ATP 투어 등 여러가지 리그와 대회의 경기를 볼 수 있어요.

 

독점 쿠플 시리즈: 쿠팡플레이에서만 볼 수 있는 독점적인 콘텐츠로, 한국과 해외의 유명 배우들과 감독들이 참여한 작품들인데요. 로맨스, 코미디, 범죄, 스릴러 등 다양한 장르의 독점 쿠플 시리즈가 준비되어 있어요.

 

교육 콘텐츠: 어린이와 성인을 위한 교육적인 콘텐츠로, 학습과 지식을 재미있게 전달하는 작품들인데요. 언어, 과학, 역사, 예술 등 여러가지 분야의 교육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어요.

 

그럼 지금까지 쿠팡플레이 pc버전 바로가기 정보 알아보았습니다.

 

'다운로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무료 다운로드 2023  (0) 2023.09.22
알약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0) 2023.09.21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무료  (0) 2023.09.21
타이젬 바둑 설치 바로가기  (0) 2023.09.20
쿠팡쇼핑몰 바로가기  (0) 2023.09.18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